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내가 알던 인어공주 맞나? 디즈니 인어공주 촬영사진들

by 뱀선생 2021. 6. 22.
반응형

 

캐스팅부터 말이 많은 인어공주 ㅋㅋㅋ

촬영중이라 사진이 하나둘씩 풀리고 있는데

디즈니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생각인건지

인어공주가 저런 느낌이였나?

인어공주가 거적때기를 걸치고 있다냐............?????????????!?????!!!!!!!!!!!!!!!!!????????????????!!!!!!!!!!!!!!!!!!!!!!!

내 기억속 인어공주야 어디있니?

 

 

 

 

 

ㅊㅊ ㅇㅍㅋㄹㅇ

 

 

저런 배경을 쓰고 싶으면 공주와 개구리를 실사화해 ㅅㅂ

 

 

아 좀 이쁜 흑인을 쓰던가 저게뭐야ㅋㅋ진짜 인면어를 데려오면 어쩌자는겨ㅋㅋㅋ

 

이거 볼바엔 원조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한번더 보는게 500배 나을듯..

 

볼 생각이 하나도 안드네...

 

양심없다

 

저거 흥행 얼마나 ㅈ망할까

 

탈출하는거에요?

 

차라리 스타워즈 외계인들이 더 공주같다

 

인어공주 돌려줘 ㅠ

 

와...흑인들 개많네 ㅋㅋㅋㅋㅋ

 

쟤 노래부를때는 이쁘게 잘부르고 몸매도 얇아서 개이쁜데
왜저런것을 맡아서
욕심도 적당히 내야지

 

노예 탈출 영화냐고 ㅋㅋㅋㅋ

 

실사화를 할거면 원작부터 좀 읽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잔 아님?

 

어릴적 동심이 산산조각 면상도 산산조각

 

디즈니 주주들 또 눈물 흘리겄네

 

흑인? 나올수는 있지 근데 공주역할에 왜 못생긴애가ㅜ나오냐고

 

진짜 목화따러가는거같은데;;;

 

흑인중에도 예쁜 얘들 많을텐데.....저건 그냥 저 배우 욕먹이는 일

 

지저스....

 

ㄹㅇ 캐리비안 해적 칼립소 스토리 아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