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루머 - 22년 5월 유출된 아이폰14 프로 제품 앞면 뒷면 디자인 변화

by 뱀선생 2022. 5. 29.
반응형

루머 - 22년 5월 유출된 아이폰14 프로 제품 앞면 뒷면 디자인 변화

 

Leaker Jon Proser는 오늘 아이폰 14 Pro의 외관상으로는 정확한 렌더링을 공유하여 올해 말 출시되었을 때 기기가 어떤 모습일지 가장 정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YouTube 채널 Front Page Tech의 최신 비디오에서 Prosser는 Apple 컨셉의 그래픽 디자이너 Ian Zelbo가 만든 iPhone 14 Pro의 렌더링을 공개하고 올해의 하이엔드 아이폰 모델에 대한 소문으로 알려진 다양한 디자인 변경을 강조했습니다

 

렌더링에는 CAD 렌더링과 특정 치수, 누출된 도면, 액세서리 제작 금형 이미지, 초기 사례 및 기타 정보 등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 나온 다양한 그럴듯한 설계 소문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iPhone 14 Pro의 전면은 노치와 디스플레이 주변의 얇은 베젤 대신 센터필 모양의 원형 True Depth 카메라 어레이를 갖추고 있어 기기 전면의 외관이 크게 다릅니다.또, 디스플레이의 높이를 부분적으로 높이는 약간 큰 것도 있다고 한다.

 

 

장치 후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상당히 큰 후면 카메라 어레이로, 57% 더 큰 센서와 8K 비디오 녹화 기능을 갖춘 새로운 48MP 카메라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6.7인치 아이폰14 ProMax보다 6.1인치 아이폰14 Pro에서 더 큰 카메라 고원이 자연스럽게 눈에 띈다.

 

 

또한 렌더링에는 iPhone 14 Pro의 모서리를 보다 큰 반지름으로 표현하여 보다 둥근 외관을 구현합니다.애플은 아이폰14 Pro의 후면 카메라 어레이가 크기 때문에 모서리 반경을 변경해야 했을 수도 있다.

 

아이폰12 Pro와 아이폰12 Pro Max의 후면 카메라 어레이는 각 디바이스의 프레임의 모서리 반지름과 거의 일치하지만, 애플이 아이폰13 Pro와 아이폰13 Pro Max로 카메라 어레이의 크기를 늘렸을 때 두 디바이스 모두 모서리에 맞지 않았다.iPhone 12 Pro Max와 iPhone 13 Pro Max의 카메라 어레이의 차이는 미미하지만, iPhone 12 Pro와 iPhone 13 Pro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아이폰14 Pro는 올해 다시 크기가 커지면서 카메라의 고원, 렌즈, 스테인리스 프레임의 모서리 부분의 부조화가 심해지면서 애플이 디자인을 수정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새로운 더 큰 모서리 반지름은 여전히 후면 카메라 어레이 고원의 둥근 모서리와 정확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훨씬 더 가깝습니다.이 수정은 기기 전면에 현저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또, 프로서는, iPhone 14가 「독특한」퍼플·컬러·옵션으로 헤드 라인을 장식할 것이라고 하는 이전의 리포트에 근거해, iPhone 14의 소문난 퍼플·컬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또한 "Pro" 모델에서 예상되는 흑연, 실버 및 골드 색상 옵션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프로서는 최근 올해 출시 예정인 애플워치 신모델 중 하나의 렌더링을 공유하면서 평면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지만 애플워치 시리즈 8, 2세대 애플워치 SE, 내구성이 강화된 새로운 애플워치 익스플로러 에디션 중 어느 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출처 : https://www.macrumors.com/2022/05/25/iphone-14-pro-renders-highlight-design-chang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