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편스토랑 이경규 편에 나온 조혜련 KBS에 아나까나 재심의 신청 ㅋ

by 뱀선생 2022. 5. 21.
반응형

편스토랑 이경규 편에 나온 조혜련 KBS에 아나까나 재심의 신청 ㅋ

 

조혜련 히트곡 아나까나

17년전 방송국중 유일하게 KBS에서 심의 부적합 판결 내림 ㅋㅋㅋ

공영방송 KBS라서 심의가 쎈 시절이였다나

조혜련 아나까나 심의 부적합 이유.

실제로 국적 불문의 저속한 가사라고 방송불가 판정 때림 ㅋㅋㅋㅋㅋㅋ

 

편스토랑 PD가 어그로 끌려고 2022년 재심의 신청 ㅋㅋㅋㅋ

이제 시대가 바뀌였다~! 아나까나 방송 심의 풀어줘라.

 

결과 재심의도 통과 실패 ㅋㅋㅋㅋ

응 아무리 웃겨도 안되는건 안되 ㅋㅋㅋㅋ

 

이경규 딸 예림이 결혼식 때 축가로 아나까나 부름 ㅋㅋㅋ

 

https://youtu.be/mB5N2yxWCHM

17년 만에 KBS 재심의 신청한 조혜련 ‘아나까나’! 과연 그 결과는...?

 

17년 만에 KBS 재심의 신청한 조혜련 ‘아나까나’! 과연 그 결과는...?
#음식 #푸드 #먹방 #편의점 #메뉴 #신상 # #신상출시편스토랑

 

 

이렇게 웃긴데... 왜 심의 부적격이야. ㅎㅎㅎㄹ

 

심의하는놈들 웃기네 저속한 기준이 먼데

 

가사가 유치해서 ㅋㅋㅋㅋㅋㅋ

 

아나까나 까나리 까니 케퍼웨이
바리쏘 올라잇
유노유 걔한테 나잇어 프란쌍 까르페이
바리쏘 올라잇
구쏘유 입싸 스피어스 허네
요 허니스 베너 샤론스톤
원루콤 포유 카피러닝
아 배추속은 검은낙타 유할라
원택 보유레인 씨나레버
원택 나 워낙 같은 메모리안
원택 비밀인데 사람 왜 불러
보유노유 카페커피
원택 보유레인 씨나 에보니래
나의 꿈은 내빛아래 비칠래
비밀인데 사람 왜불러 어

진짜 가사가 지금와서 봐도..참..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힙합인데? ㅋㅋ

원조 래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니까 언럭키 래원 아닐까 싶네

 

뭐야 이거 sm이네

원조 누에삐오 원조 짐쌀라빔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저거 실린 앨범 자체가 올드팝 들리는대로 부르기 컨셉이었음

둘리스의 wanted

 

부적격 사유 : 수준 미달

 

래원 최종진화형 같은거 아님?
맥락 없는 단어 배열에서 아예 단어에 의미까지 없애버리기 ㅋㅋ

 

방송 부적격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는게 웃기네

 

그런데 부적격이라는 말 꺼내면서 본인이 부르면 결국 PD 입장에서는 내규 위반인거 아님? 아니면 영상에서는 노래는 안 불렀나?

 

ㄴㄴ 저런건 됨
근데 배경음악을 촬영시 틀거나
Bgm으로 까는게 안됨

풀버전에 대한 방송부적격이지
지금 방송도 KBS심의실 거쳐서 방송되는거임

 

에픽하이2집에 시속150으로 달려
이런 비스무리한 가사가 있는데
과속유발한다고 부적격판정내리는데임ㅋㅋ

 

-Lesson 2 = '이땅의 법이 출석부라면 나 결석하리' 학생들의 결석을 조장한다
-뚜루루 - '시속 200km 폭주'= 과속운전을 조장한다
-Daydream(사직서) = '그냥 일 다 관두고 막살래' 직업을 하찮게 여기는 풍조를 조성한다
에픽하이 2집 가사인데 이런것들로 부적격판정내리는곳ㅋ

 

저딴 심의기관 다 폐지시켜야돼 시대가 어느 시댄데

 

에이스 쌍피 너 비켜 뭘나둬 베이비 뒷심 배알로 돈지켜
이뜨 숑크 송크숑 써도 판깨도 돼 이때 땄다 땄다 따 거셨다 판썰래매

 

이거 라이브 존나 잘함

 

의외로 노래 좋음 ㅋㅋㅋㅋㅋ

 

와중에 잘불러서 더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

 

허용하면 수험생들 다 망하는 악마의 곡이라 이말이야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6397020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