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아빠들 노가다 뛰고 온다는 레고랜드.2탄

by 뱀선생 2022. 5. 18.
반응형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59

 

아빠들 이악물고 가야한다는 레고랜드.gif

ㅊㅊ ㅇㅍㅋㄹㅇ ??? : 우리 아빠가 제일 빠르거든? 그치 아빠?(초롱초롱)  옆 자리 아이의 기대가 한가득 넘치는 목소리와 왠지 머쓱한 채 당황해하는 아저씨를 본 나는 차마 로프를 힘껏 당길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춘천까지 운전 + 유격랜드 풀코스 + 춘천부터 운전
ㅋㅋㅋㅋ

 

헬창들 허겁지겁 레고랜드 예매중 ㅋㅋㅋ

 

다음날아침 여보!!!그만좀자고 청소좀해!! 놀라갓다와서 혼자만힘든척이야!!

 

아빠!!!!아빠!!우리가꼴찌야!!!더힘내봐

 

승부욕 자극시키는구만~!!이얍~! 담날 몸져누움.,

 

애들은 진짜 재밌어하겠다 ㅋㅋ

 

레고 어른들이 가지고 논다며 ㅠㅠ

 

김계란 환장하겠네

 

저거완전 헬창유부들 저격 코스인데?

 

저거 저기에서 이기면 뭐 줌???
그래야 재미 있을거 같은데

 

춘천사는데도 불구하고 5월5일 개장일맞춰 레고랜드 한번갔다가 인생에서 다신 가고싶지않은곳이 됐다... 개좆같음.

 

사람많고 좁은데 볼것늘릴려고 미로처럼해놓고 놀이기구 재미없고 음식 맛없고 앞에서 시위 존나게하고 기타등등.... 볼거라고는 레고브릭들? 밖에없음

 

운동 잘 못하면 애들 데려가지도 못하겠네

 

걍 훈련장이네 아 ㅋㅋ

 

저런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서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

 

액티브한거 있으면 재밌긴하겠는데 대부분 저런거면 ㅈ같긴할듯 ㅋㅋ

 

완전 애들 대상이던데 출산율도 바닥이고 잘 유지되려나

 

지난주에 소방차 저거 했는데 진짜 욕나오게 힘들었음
시발 이딴걸 왜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될정도 ㅋㅋㅋㅋㅋ
그래도 4살배기 우리 딸래미가 멋모르고 너무 좋아해서 행복했다 ㅋㅋ

 

저기 한국 랜드마크들 레고로 만들어져있고 주위에 다 레고로 만들어져있어서 처음에 신기하고 좋은데

저 소방차도 그렇게 힘쓸게 많아서 빡셈;; 아이는 소방서 라서 무조건 하고 싶어하고 ㅋㅋㅋ소방차도 아이는 앉아있고 어른이 펌프질해서 전진한다음 내린다음 아이는 호스를 창문에 조절하면 어른이 또 펌프질해서 물 뿌려주고 다시 차타서 펌프질해야해서 개빡셈;;

재미는 있는데 주위가 좀 많이 휑한 느낌이긴함

 

인스타에서 봤는데 댓글에 여자들이보고 모든 남편 다 소환당함 ㅋㅋㅋ

 

유격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부모님하고 가볼까 했는데 그런곳이 아니었구나

 

시발 누가 강원도아니랄까봐 뭔 놀이시설을 군시설처럼 만들었냐

 

짱구극장판 약골랜드 생각나네 ㅋㅋㅋㅋ

 

말이 노가다지 아버지들 승부욕 풀발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