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아빠들 이악물고 가야한다는 레고랜드.1탄gif

by 뱀선생 2022. 5. 17.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 : 우리 아빠가 제일 빠르거든? 그치 아빠?(초롱초롱)

 

 옆 자리 아이의 기대가 한가득 넘치는 목소리와 왠지 머쓱한 채 당황해하는 아저씨를 본 나는 차마 로프를 힘껏 당길 수 없었다. 그건 당길 수 없는 줄이었다. 천천히 아주 천천히 줄을 당겼다. 지루하게 한참을 천천히 줄을 당기다 고개를 들었을 땐 아빠 최고를 외치며 발을 동동거리는 꼬마 아이의 운동화와 축 쳐졌지만 왠지 모르게 뿌듯함이 느껴지는 아빠의 유행이 한참 지나버린 캐쥬얼 구두가 보였다.

 

진천(태릉) 선수촌인가

 

소방차타고 불끄는 놀이기구도있던데 지나가면서 보고 부모들의 위대함을 봤다

 

저옆에 여자분도 하시네 ㅋㅋㅋㅋㅋㅋ

 

오늘 얼집 데려다주는데 어느 남자애가 "나 어제 레고랜드 갔다왔다~!" 자랑하니깐
애들 다 부러워하면서 나도 가고싶다 그러던데 ㅋㅋ

 

저걸로 운동하려면
한번타고 자리바꿔서 한번 또 타야함
아님 비대칭된다

 

유치원 운동회 생각나네
왜 애들 운동회인데 아빠가 몸살 나야할까

 

강철부대야? ㅋㅋ

 

추성훈 1티어 아버지네

 

근데 레고랜드 잘되어있음?????

저번에 가오픈한거봤을대는 ㄹㅇ 부산롯데월드마냥 개 ㄵ인줄알았는데
아닌가보네...?

 

 저번주 주말에 갓다왓는데 확실히 애기들 놀이터임 어른들은 그냥 애기들 인형 따주는 것만 하면댐 여친이랑 갓는데 확실히 이쁘게 잘꾸며놓긴함 사진은 많이찍고옴

 

레고부대 ㅋㅋ

 

헬창 아빠들 득근득근하겠는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미군 아빠도 레고랜드는 힘들어함 ㅋㅋㅋ

 

다녀왔는데 사람 너무 많은거야 그렇다 치더라도

음식이 너무 맛없더라구요.

 

저러고 또 2시간30분 운전하고오는거 아니지..?

 

레고로 놀이기구 만들라고 안하는게 어디냐

 

나도 가족들이랑 저기 가보고 싶다

 

??? : 아!!! 아빠 뭐하냐고!!!!!!! 엉엉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 아빠 더 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펌프질해서 소방차 물쏘는 거였나 빡세보이던데ㅋㅋ

 

90년대 놀이동산 같노 ㅋㅋ

 

돈내고 일하러가네ㅋㅋ아들이 저기가고싶어하는데 난리났구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