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역대급 현실적 교복 모델이라는 엘리트 윤후 준수 ㅋ

by 뱀선생 2022. 5. 1.
반응형

유머 - 역대급 현실적 교복 모델이라는 엘리트 윤후 준수 ㅋ

 

잼민이에서 중학생, 고등학생으로 전직한 아빠어디가 출신 윤후와 이준수.

엘리트 교복 모델로 뽑힘 ㅋㅋㅋㅋ

 













 

이런 게 더 보기 좋다 친근하고 넘 긔엽네

 

떡방아간 심부름가서 가래떡 떼먹던 애기들이 언제 커서 교복모델이 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예전에 연예인만 입는 비현실적인 비주얼의 교복을 보다가 그나이때 애들이 찍으니까 훨씬 낫다

 

아니 근데 진짜 교복광고같고 넘 좋다ㅋㅋㅋㅋㅋㅋ 아저씨들의 정장같은 교복 아니라ㅋㅋㅋㅋㅋ 찐 교복 생활복이네ㅋㅋㅋㅋ

 

애들 넘 귀엽다 진짜 딱 급식들 같고 옷도 이쁘네 ㅋㅋ역시 교복 모델은 진짜 중고등학생이 해야 찰떡ㅋㅋ

 

아 근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실적이어서 오히려 활력있어보이고 좋네 

귀엽다ㅋㅋㅋㅋ 근데 교복입는 애들은 쟤들 잘 모르지 않나?ㅋㅋㅋㅋ 부모들 노린 모델인가ㅋㅋ

 

너무 어릴 때 봐서 그런가
준수가 후보다 큰게 너무 신기하다.... 후가 통통하지않은것도 신기해...
뽀듕이 짜파구리 끊었니?ㅠ3ㅠ

 

아 준수구나!!! 10준수 ㅋㅋㅋ 와 언제 저렇게 컸어 몰라봄 ㅋㅋㅋㅋㅋ

 

2019.06.05 - [유머 + 읽을거리] - 유머 - 윤민수 인스타 윤후가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feat.이조녁 ㅋ

 

유머 - 윤민수 인스타 윤후가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feat.이조녁 ㅋ

유머 - 윤민수 인스타에 올라온 윤후가 인생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인증짤과 이조녁 아저씨 댓글 ㅋ 윤후가 생애 처음으로 아빠에게 끓여준 라면 윤민수 건강 생각해서 저염식 한강 라면 ㅋ

snaketeacher.tistory.com

 

준수가 180이고 후가 174였나? 둘다 크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르치는 애들하고 존똑이야 저 해맑은 웃음

 

이름도 제대로 못쓰던 꼬맹이가 언제 일케 컸니

 

출처 : https://theqoo.net/24387376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