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윤민수 인스타 윤후가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feat.이조녁 ㅋ

by 뱀선생 2019. 6. 5.
반응형

유머 - 윤민수 인스타에 올라온 윤후가 인생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인증짤과 이조녁 아저씨 댓글 ㅋ

 

윤후가 생애 처음으로 아빠에게 끓여준 라면

윤민수 건강 생각해서 저염식 한강 라면 ㅋㅋㅋㅋ

 

지나가던 배우 이종혁 아저씨 이정도면 사식보다 못한 느낌이라고 드립 ㅋㅋㅋㅋ

 

사식ㅋㅋㅋㅋㅋ

 

물량은 맞는데 스프를 적게넣었나 ㅋㅋㅋㅋㅋㅋ

 

냄비에 국물이 저거 한 2배는 남지않았을까?

 

아.... 계란을... 안넣다니 ㅋㅋㅋㅋㅋ

 

저래도 국물 다 쳐먹으면 나트륨은 똑같지않냐 ㅋ

 

김치 챙겨준 게 어디냐

 

젤 짜증나는게 한강라면....

 

면도 안익은거 같은데

 

10준수의 아버님 이조녁씨

 

아빠어디가 그립다

 

한강라면이 몸에 건강한강 ㅋㅋㅋ

 

심지어 건더기도 없네;;

 

아버지가 많이 드시길바라는 효자의마음

 

아들이 한건데 뭔들 맛없겠음

정보) 맛없다.

 

후가 벌써 중학생이라니

 

아들 ^^ 아빠는 배불러 ^^

 

성격따라 순하게 끓인듯

 

자기한테 시키지 말라는 무언의 시위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750798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