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깻잎논쟁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인피니트 성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4. 24.
반응형

깻잎논쟁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인피니트 성규 ㅋㅋㅋㅋ

 

 

 

 

 

 

 

노쇠해진 친구를 걱정하는 발상의 전환
그래서 성규는 깻잎 떼주는거 완전 괜찮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나이먹고 노쇠해진 친구 걱정 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어스때도 생각했는데 얘 머리 진짜 좋은것같아 좋은 의미롴ㅋㅋㅋㅋㅋ 남들은 잘 캐치 못하는 포인트를 찾아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 엉뚱한데 너무 귀엽다

내 친구가 깻잎을 잘 뗄 수 있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 갑분 노환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멕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깻잎 잘 떼고 다녀야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 깻잎이 왜 이렇게 되거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깻잎도 못 떼는구나 숙연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관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짠하다.. 내친구가 깻잎도 못떼다니 걱정걱정 ㅋㅋㅋㅋ

 

아 깻잎논쟁 이걸로 종결하자 ㅋㅋㅋㅋㅋ

 

표정이 끼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씨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ㅠㅠㅠ 내 친구도 깻잎을 잘 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출처 : https://theqoo.net/24296287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