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년 뒤에도 생각나는 구준엽 간장게장

by 뱀선생 2022. 3. 24.
반응형

얘는 미키 황이라고,
구준엽 부인 서희원의 여동생인
서희제 전 남친
 
 20년도 더 된 옛날에
 언니 커플, 동생 커플 쌍쌍이 한국 여행할 때
 구준엽이 데려가 준 간장게장집을 회고함
 
 대만도 바다 한가운데 섬이라 
 해산물 풍부할 텐데 게 요리가 이렇게 맛있나
 감탄할 정도의 맛
 
 
 
 
 

 
 
 





 
 서희제도 떠올린 바로 그 집
 니 전남친도 그 집 얘기했다니까
 씁쓸한 웃음...
 
 
  헤어졌어도 같이 갔던 장소나
  같이 먹었던 음식 같은 건 유독 오래 기억에 남는 듯
 
 얼마나 맛있길래
 두 사람 다 이십여 년 지나서도 기억하는지,
 어딘지 궁금하네
 
 
 
 
 
 
 
ㅊㅊ ㅇㅍㅋㄹㅇ
 
 
 
지금 대만에서 구준엽 자가격리 생중계하고 난리남 구준엽 대만 국민사위됨 밑에 영상봤었는데 미키황이 저사람이구나 이제 스토리 이해됨
 
간정게장으로 유명한곳은 큰기와집이지 옛날에 미슐랭1스타 받은곳
 
근데 여기서 웃긴건 현 남편 옆에 두고 기자가 전남친이랑 게장 먹은거 질문함
 
나도 예전엔 간장게장을 좋아했는데
나이먹으니 저 비린맛이 좀 그렇고 오히려 새우장이 더 맛있더라..
밥 비벼 먹기에도 그렇고 가성비도 그렇고
새우가 나음
 
저정도면 손에 꼽힐정도의 맛집인거같은데 어디냐 대체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간장게장 먹고 싶다 ㅋㅋ 외국 살면 이럴 때 넘 괴로움
 
게장 개좋아하는데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

난 음식 가리는거 별로 없지만 간장게장은 비려서 못먹겠던데 일본인들도 그렇고 대만인들도 별 거부감 없이 맛있어 하는게 신기하네

 

프로간장게장은 찾기 쉬운 편인데, 진미가 좀 애매한데 있지 ㅋㅋㅋ

 

진미식당 간지 오래됐네...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 일본애들도 간장게장 엄청 좋아하던데

 

난 간장은 안좋아하고 가보정 양념게장이 젤 맛나드라

 

큰기와집같은뎅 게장비빔밥 존맛

 

20년 전에는 풍성하셨나

 

옛날엔 안그랬는데 나이먹고 안 익힌 갑각류들 먹으면 따갑고 토할거같고 그래서 못먹게 됨...
게장이나 새우장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근데 간장게장집 엥간하면 양념게장도 같이하지??? 난 양념계장이낫더라

 

김수미 간장게장 디펜스 하러간다

 

구준엽은 당장 간장게장집 위치를 밝혀라

 

20년 전이면 구준엽도 어딘지 까먹었을듯

 

프로간장게장인가

 

미궁 속에 남긴 채 홍콩으로 떠난 그..

 

대만...

 

사람은 추억을 먹고사는 동물

 

그 시간이 너무 좋아서 좋게 기억되는것도 있지 않을까

 

해외에 나가있는 한국사람들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 1위가 간장게장이라고 한건 이해되는데.. 외국인들한테도 먹힐줄이야 ㅋㅋ

 

동생 전커플 쿨하네 ㅋㅋㅋ

 

나도 궁금하네.. 그거 나한텐 그렇게 맛있는 음식이 아니데

 

게딱지에 밥비벼먹은건가

 

한-대만 우호증진을 위해 즉시 밝혀라!

 

간장게장이 호불호가 좀 갈려서 그렇지 자기랑 맞다 싶으면 엄청 맛있긴 하지 ㅋㅋㅋ

 

나도 전 여자친구랑 저런 음식점 하나 있는데
국내도 아니고 해외라서 더 많이 생각남......

 

게장 싫어하는 이유가 귀찮아서인데

 

이러다가 저 커플도 다시만나는거 아닐라낰ㅋㅋㅋㅋㅋ
간장게장 덮밥은 좀 발라져서 나올려나 궁금해지네

 

20년전이면 그집 찾아가도 맛 변했겠는데

 

간장게장은 뭐...진자 밥문화권에서는 밥도둑

 

준엽이형만보면

암고나매큐뭅만 생각나ㅜㅜ

 

우리나라는 그냥 기사 한번 뜨고 땡인데
저기는 ㄹㅇ 난리난거 같더라?
구준엽한테 기자 떼로 붙어다니던데

 

이거 구준엽 인스타에 DM 보내면 알려주지 않을까

 

이거 보니까
경복궁 간장게장인듯..
찾으려고할때 문닫고
안찾을때 문 열어 있더라..

 

진짜 잘하는 집을 안가봐서 그래 젤 심한 요리긴함 ㅋㅋ
맛 편차치 엄청 심해서 못하는 가게 비린내 게장 먹고
트라우마 걸린 사람도 많더라

 

공덕 진미식당인가

 

미슐랭 들어가는 게장집
1마리 가격이 3.5만 원 넘음

돼지고기. 소고기보다 게장 1마리가 더 비쌈

 

이정도면 마약 넣은거 아니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