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포켓몬빵 기획자 누나가 알려주는 스티커 띠부씰 잘 뽑는법....

by 뱀선생 2022. 3. 20.
반응형

유머 - 포켓몬빵 기획자 누나가 알려주는 스티커 띠부씰 잘 뽑는법....

 

포켓몬빵 띠부띠부씰을 열면서 '뮤'나 '뮤츠' 같은 희귀 캐릭터가 나오길 간절하게 바란 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현실은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는 것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SNS에서는 다양한 띠부띠부씰 뽑는 비법까지 떠돌고 있는데요. 이런 비법을 따라 하면 정말로 
다양한 띠부띠부씰을 뽑을 수 있는 걸까요? 최초 기획자에게 띠부띠부씰 넣는 순서를 물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gXkZyj3_UIw

"포켓몬빵 다시 출시한 이유는..." 최초 기획자 인터뷰 / 스브스뉴스

 

전설의 포켓몬 뮤, 뮤츠는 한정판 느낌이라 제작시 수량이 적게 들어감.

나머지 157종은 동일한 개수로 제작 배포중 ㅋㅋㅋㅋ

 

이상해씨랑 윤겔라 나온거면 너무 잘뽑았는데? ㅋㅋ 이거 직원특혜 아니냐!!!

 

아 동일 개수였어? 몰랐네

 

개발자 오피셜 뮤 뮤츠는 특별관리대상이긴 하네

 

이상해씨 좋은거임? 나 방금 뽑았는데

 

ㅇㅇ 1세대 스타팅 포켓몬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근본캐는 교환도잘되고 팔기도쉬움 [스타팅 이브이 피카츄 잠만보 같은거]

 

근데 왜 나는 단데기만 3개째냐
같은 날 산거도 아니고 슈퍼에서 보일때마다 한개씩 사는데 단데기만 3개여

 

뮤츠랑 뮤는 몇개당 1개꼴인가

 

최초기획자면 최소 20년근속인가

 

토요일에 이마트 오픈런 갔는데
10시오픈이라 9시55분에 도착했는데 뭔 100명정도 와있고 번호표배분하고 순서대로 입장하고있음
개인당 7개씩 구매가능하다고하던데 이게 이렇게 줄서서 살정도냐 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바로 다시 집옴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485814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