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번주 네고왕 - 역대급이라는 이번주 네고왕 (유산균)

by 뱀선생 2022. 3. 11.
반응형

일동제약 비오비타 편임

 

 

 

 

 

 

 


네고 진짜 빡세게 함ㅋㅋㅋㅋㅋㅋㅋ
ㅊㅊ




네고왕 커뮤니티에 구매처 있음

 

 

 

 

ㅊㅊ ㄷㅋ 네고왕

 

 

 

와 우리애 아토피때문에 이거 먹이는데 7개월치 샀다.
진짜 유산균 안먹여본것 없는데, 이건 소화도 잘시켜준다고해서 먹여보고있음

 

비오비타 저거 연두색 유산균아니고 낙산균 어쩌구있어서 그런가 내입엔 좀 쓰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락토핏 잘맞는데 저거 괜찮을까

 

단백질 파우더 안그래도 사야하는데 호기심에 사볼려고 ㅋㅋㅋ

 

단백질파우더 3가지 5개 두세트 구미 궁금해서 한세트 프로틴바 3세트 방금 지르고 옴ㅋㅋㅋㅋ

 

나 왜 이선균로 보고 들어옴 잠이 덜깼나

 

프로틴이런건 별로야? 유산균만 살까

 

안그래도 유산균 사야하는디 열통샀음 개신남

 

오 패밀리 파우더 방금 구매창 열려서 4개 샀당 ㅋㅋ

 

헐 1인당 수량제한 없어도 마진 괜찮아..? ㄷㄷㄷ

 

구미까지 사고왔다 신난다!!!

 

이야 광희 돌아오니 다시 네고왕 활력이 넘치네

 

구매완료ㅋㅋ 프로틴바는 단백질4%여서 프로틴바 라기 보다는 유산균바네 ㅋㅋㅋ 

속 부대끼지 않게 간식으로 잘 먹을꺼 같아서 프로틴바도 시켰어

 

사장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약이랑 막대기같은거랑 따로먹는건가?? 뭐가 더 좋은거지?

 

안그래도 유산균 필요했는데 이 글보고 샀당. 고마워

 

가루로 두개샀따!

 

유산균이랑 프로틴파우더 사봤다

 

이거 프로틴바 먹어본 덬들 있어?? 나 닥터유꺼 많이 먹어서 사볼까 하는데 맛 괜찮아??

 

오 나 이거 늘 먹던 유산균인데 대박 할인이네
우리집 식구 4명다 과민성인데 여러 유산균 파우더 시도해보고 일년 전쯤 부터 여기 정착 했거든ㅎㅎ
이 가격이면 아무리 많이 팔아도 별로 안 남을것 같지만ㅋㅋ유산균 제품 특성상 한번 먹어보고 잘 맞으면 좀 비싸도 정착하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서로 윈윈하는 이벤트 같음
후디스 비오비타 애기 영양제 유산균만 나오는줄 알지 이 제품 잘 모르더라구...듀오락 락토핏 등등 같은 유명 브랜드에 비해선 인지도 좀 밀리는데 이번 이벤트 잘 끝내고 나면 매출 많이 오를듯
적어도 우리 가족들 장에는 넘나 찰떡이었음 변비 설사 극과극을 오가던 민감한 장인데 이거 먹고 난 뒤로는 속 많이 좋아졌거든
댓글에 맛 궁금해 하는 덬들도 있길래....보통 유산균파우더 하면 종근당 락토핏 노랑이처럼 달큰한 요거트맛 떠올리는데 이거는 그런 단맛은 아니야ㅋㅋ호불호는 좀 갈릴순 있는데 못먹을 맛은 전혀 아님

 

비오비타가 아직도 나오는구나 나 애기때도 있었는데 ㅎㅎ

 

저렇게 팔아도 남아.. 건기식이나 저런 보조제류 원가 존나 낮아서

 

유산균 샀다 알약 작아서 먹기 좋을거같아

 

락토핏이랑 비교해줄 능력자 어디 없나.. 뭘 봐야하는지
모르겠네 ㅠ

 

네통 사고옴 파우더형 울집사람들 켁켁거림서 잘 못먹어가지구
정제형있길래 반가워서 ㅋㅋ

 

올.. 유산균 다먹어가는데 주말에 후기 찾아보고 살말 결정해야겟당

 


비오비타 엄청 오랜만에 들어ㅋㅌㅋㅋ

 

이장휘 지원자ㅋㅋㅋㅋ
사장: 꼭 입사하고 싶습니다~
사원: 다른데로 입사하세요~

역대급이네ㅋㅋㅋㅋ

 

아 뭐야 구미 품절인데? 네고왕하면서 품절도 되는거였어?

 

광희ㅋㅋ
유산균이라 안보고 패스했었는데 봐야겠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