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확신의 오피스 패션 장인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속 박민영 패션

by 뱀선생 2022. 3. 8.
반응형

 

 

 

 

주말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눈에 띄는 박민영 패션 

박민영은 항상 오피스로맨스 장르에서 자주 나오는듯 ㅋㅋㅋㅋㅋㅋ

특히 김비서때 리본블라우스룩으로 유행시켜 내 맘속 오피스룩 장인이였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오피스물 기상청 사람들에서 예쁜 옷들만 입고 나오더라

매사 똑 부러지는 자기관리 왕으로 나오는 5급 기상직 공무원 과장으로 나오다 보니, 깔끔한 오피스룩이 돋보인다.

공무원이다 보니, 자켓류나 셋업 셔츠를 많이 매치하는듯

나무위키에 164cm 로 나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로 안 보이는건 나뿐인가

아무튼 작은 키에 왜소한 체구 때문에 오버핏 자켓류를 잘 입는듯

역시나 눈에 띄는 불가리 비제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넘나 고급지다

위아래 올 블랙 룩에 브라운 오버핏과 스카프로 포인트 준게 넘나 깔끔하고 이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운 슬랙스랑 화이트 가디건만 입었을 뿐인데, 넘나 깔끔하고 여성스러워 보였던 패션 ㅋㅋㅋㅋㅋㅋ

슬림하게 입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찰떡 코디

여기서 착용한 귀걸이는 머더오브펄 다이아몬드 세팅 되어있는 제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키 때문인가, 집에서는 항상 높게 묶는 모습으로 나오더라, 홈웨어는 그리고 항상 짧은 반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넘나 어울리는 

어깨 부분에 포인트가 있던 하늘하늘 쉬폰 블라우스 넘나 여성스럽고 이쁘더라 ㅋㅋㅋㅋ 봄에 넘나 이쁠듯 여기서 착용한 쥬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인듯?

역시나 박민영 하면 리본 블라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등장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