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 24살 4년만에 1억 모은 젋은 달인 자취녀

by 뱀선생 2022. 3. 6.
반응형

생활의 달인 - 24살 4년만에 1억 모은 젋은 달인 자취녀

 

부모 찬스 없이 혼자의 노력으로 모은 1억이라고 함 ㅎㄷㄷ

진짜 0원부터 시작.

월급은 200만원 정도.

https://youtu.be/8VY2AFyM-Ew

20대 초반, 평범한 자취생이 큰돈을 모을 수 있었던 이유!ㅣ생활의 달인(A Master Of Living)ㅣSBS Story

20대 초반 평범한 자취생이 큰돈을 모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말해준다.

대단하네

 

첨에 수돗물 보고 밤 되면 불 다 끄고 이런 궁상맞는 삶 나올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ㄹㅇ 근검절약이네

 

진짜 대단하다... 나쁘게 말하면 궁상맞겠다고 하겠지만 진짜 알뜰살뜰하게 살았네. 뭘 해도 성공하겠다 진짜ㅋㅋ
나도 저렇게 살아야하는데 지금 당장은 집안사정때문에 저럴수가 없지만 노력해봐아지..

 

월 지출이 27만원인데, 집은 전세나 자가인가. 수익에 비해서도 엄청 잘 모으셨네.

 

폄하하고 싶은마음은 없는데 난 저렇게 하려고 돈버는건 아닌듯

 

사실 저런분들은 돈도 돈이지만 저 자체가 재밌어서 하는거임
내 친구도 비슷한애 한명 있는데 내가 언젠가 대놓고 물어봤거든 그렇게까지 해야되냐고. 

그러니까 자기는 이게 취미생활이래

돈 모으는게 취미생활 ㅋ 예전 황치열 통장잔고 금융치료 ㅋㅋㅋ

 

대단하긴하고 나도 저렇게 모으고싶지만 다른한편으론 팍팍한 삶이 될것 같음 써야할때,쓰고싶을때 못쓰고
저런식으로 살아오다보면 돈쓸때 쓰면 안된다는 강박관념이 생길것같달까 주변사람이 힘들어질듯

 

생활력 대단하네

나도 저런 여자같은분 만나고싶다

 

데이트비용은 남자가 다 냈나...?

 

저나이에 1억 모으는 저축습관에 이미 1억 시드가 생긴 거면 리스크 낮은 투자만 해도 40전에 10억 이상 자산 모을 가능성 높음

 

저렇게 하는것도 맞는 사람이 있지
나는 오히려 스트레스 받음 ㅋㅋ

 

와 ㅅㅂ 나는 쓰는 재미로 사는데
대단한 사람

 

대단해보이지만 부럽지는 않네요 젊을때 시간 굳이 무리해서 꽉채워서 다 보내기엔 시간이 너무 금방가서.. 돈 말고 시간 아껴서 미래에 보탤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은데 ㅜㅜ

 

저축하는거 부럽다 ..달몇천씩벌게되면 난 펑펑써버리게되던데 도박으로날리고,주식으로날리고,
비싼음식점가고

 

저것두 진짜 부지런하니까 가능한듯

 

저거랑 반대로 투잡하면서 세계여행다니는 누나봤었는데
목표정하고 열심히사니까 멋있더라

 

생활력 대단하시네

존경할만하다 정말 대단한거임

 

아래 PD는 그냥 돈 펑펑 쓰고 있네 ㅋㅋㅋㅋㅋ

 

복리의마법을 아는사람은 돈을 헤프게못씀

 

와 저렇게 모으시면서 연애도 하신단다

남친도 저렇게 돈 모으는 쪽인가보다.

 

마법의 금액 1억
아직 1억밖에 못 모았어?
1억이면 잘 모았네
1억 어떻게 모으냐
1억도 못 모으냐
모든 말이 가능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0212508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