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소리 꼭 키고 봐야 한다는 자가격리 오빠를 대하는 여동생의 일상 ㅋ

by 뱀선생 2022. 3. 4.
반응형

소리 꼭 키고 봐야 한다는 자가격리 오빠를 대하는 여동생의 일상 ㅋ

 

ㅋㅋㅋㅋㅋ 진짜 아래 움짤 소리 키고 보세요

코시국 오빠와 여동생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소리키고 꼭 보삼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꼭 소리 들어 꼭 ㅋㅋㅋ
인스타에서 봤는데 또 봐도 웃기넼ㅋㅋㅋ

 

소리안키고봐도 웃겼는데 소리 키고보고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왤케 할머니 같아 ㅋㅋㅋㅋㅋ

 

야물딱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병~떠네~ 이 시부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음소거하고 봐도 웃긴데 욕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착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할머니같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 겁나 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균차단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살사해버렼ㅋㅋㅋㅋㅋ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멸하려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 인스타에서 봤었는데 여동생이 댓글로 제발 지워달라곸ㅋㅋㅋㅋㅋㅋ 애원하더랔ㅋㅋㅋㅋㅋ 댓글도 졸귀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사무실에서 웃참 챌린지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 해충박멸이냐곸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내다보는 구도가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탈출하려는 사람같아

 

약간 바퀴벌레 시선같음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프카의 변신 한국판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 먹을짓을 하긴했네. ㅋㅋ

 

귀여운 잠옷이랑 모습은 애기애기한데 왜 욕은 시골 할머니 느낌이야 ㅋㅋㅋ 

ㅋㅋㅋㅋㅋ이거 인스타에서 보고 웃겨 죽는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돌려봤었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백프로 확신한다 할머니가 키운 애다

 

뭐야 이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이랑 친해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전라도 사투리인가?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켜고 보라고 사족 남겨줘서 고맙 ㅋㅋㅋㅋㅋㅋ 개웃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theqoo.net/23650293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