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추억소환! [깜짝 선공개] JYP랑 선미가 여기서 왜 나와? 이 조합 머선 일? TELL ME!

by 뱀선생 2022. 1. 13.
반응형

https://youtu.be/eOZOyekUoMc

 

 

 

 

 

 

선미랑 선예랑 무대를 같이 선게 얼마만이야 정말 노바디 이후로 없는데 08년 이후로 정말 단 한번도 없어 진짜..... 햇수로 14년만에 같이 무대 서는거야 ㅋㅋㅋㅋ 와 대박 진짜 ㅠㅠㅠ 레전드ㅠㅠㅠㅠㅠ

 

또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인연을 참 소중히 여기는듯 선예에 선미까지 두루두루 다시 보고 응원까지 하러 나온거 보니까 와우

 

그래도 대한민국 대형기획사 수장인데 예전 소속가수가 나왔다고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서 힘을 실어주네 떡고 다른건 몰라도 저런부분은 참 괞찬은 인간이야

 

진짜 살랑살랑 춤선 미쳤다... 텔미는 원걸이다..

 

와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선예&선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가 올렸던 스케줄이 엄마는 아이돌이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미야는 춤이 약간 성숙해졌는데 서녜누님은 진짜 그시절 그느낌으로 소화하시네,,,, 진짜 못하는거 뭐야?

 

진짜 지금봐도 너무 세련되게 잘 짠 안무다

 

티비엔 엄마는 아이돌..제 큰절을 받아주세요..정말 행복하네요. 이렇게 선미선예와 박진영님이 함께하는 텔미를 보게 되다니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ㅠ

 

박진영 PD.. 작업실에서 찍어 올렸던 텔미가 지금도 생생하다 ㅋㅋㅋㅋ 0:06 선미 텔미 추라니까 왜 이렇게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미쳐..

 

박진영이랑 선미가 나와서 같이 응원하고 TELL ME라니ㅋㅋ 소희가 나와서 어머나 표정까지 해주면 진짜 레전드 일텐데 그게 아쉽긴해도 이정도면 추억이네요

 

선예 춤도 느낌있게 잘추고 ㅜㅜ 선예 선미 같이 있는것도 보기좋네

 

박진영 긴장하면서 열심히하는게 왜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ㅋ

 

박진영 진짜 멋지다. 선예 끝까지 챙겨주는 모습 아름다워요!

 

진짜 나 우는 중. 너무 감사합니다 티비엔. 선예 선미 떡고.

 

썸네일에 셋 서있는거 보고 가슴 웅장해짐…..

 

헐 이게 무슨 스케줄인가 했더니 이거였구나,, 완전 대박이다 이런 모습을 다시보다니 정말 반갑네요

 

다른소속사 사장과 다르게 박진영의 저런 모습들이 너무 좋아보인더 유독 jyp소속 아티스트 들은 크게 문제 일으키지도 않고, 역시 박진영 말대로 아티스트들도 노래 춤 연기 등 중요한게 많지만 인성이 가장 중요한거 같다

 

어떻게 모두가 다 레전드야

 

이 영상 뜨고 너무 좋아서 내내 웃고 있음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선예야 코디 진짜 예쁘다 ㅠㅠ 현역때도 이렇게 좀 해주지 😭

 

그시절 전국민이 사랑했던 조합💜

 

텔미가 진짜 미쳤었지 대 아이돌 시대를 연 노래

 

진짜 원더걸스 6명..모으는 방송사는 진짜 평생 재력을 얻고 사랑받으실겁니다....현아까지 모으시면 더..좋구요..ㅋㅋㅋ

 

선예 슬쩍슬쩍 추는데도 선이 남다르네 ㅋㅋㅋㅋㅋㅋ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원더걸스ㅠㅠㅠjypㅠㅠㅠ원더걸스 6명 다 같이 한번만 다시 뭉쳐줘라ㅠㅠㅠ

 

선미랑 선예 같은 무대 얼마만이야 개도랏다 본방간다

 

아 박진영 킹받게 센터에서 춤 졸라 잘추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쳤다..원더풀인데 선미 선예 투 샷 무슨 일이야,,,ㅜㅜㅠㅠ

 

박진영은 JYP프로듀선데 친구같고 그런게 좋음 선미가 jyp떠났는데도 친한게 신기함

 

선미가 마지막에 진영이 형 머리 정리ㅋㅋㅋㅋ 얼마나 편하고 친한지 알겠다

 

썬이라니 15년째 원더풀은 웁니다...ㅠㅠ 요즘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이렇게 원더걸스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자주 나와주세여..💜

 

JYP님 이쯤하면 제왑에서 원걸 멤버들 다같이 뭉쳐서 15주년 앨범하나 만들고 활동까지 해주세요😭😭😭

 

아니 난 진짜 왜 가만히 있나 했거든 떡고형이나 원걸들이나 근데 크게 한방 해주네 역시 ㅋㅋㅋ

 

아ㅠㅠㅠ너무좋다 원더걸스 jYp조합ㅠㅠ 그시절 푹빠졌던기억이 나네요ㅠㅠ

 

와 선미 선예 가슴이 웅장해진다ㅜㅜ 상상이지만 6인 다 모일일은 없는거뉘 스페셜로다가? 막방에? 응 제발

 

선예는 원걸 시절 통통했었는데 살이 더 빠졌네 미모도 그대로!!

 

좋아하는 일을 즐겁게 하니까 안늙는구나.😁

 

 

 

ㅊㅊ tvN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