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디씨인의 집 태워먹을 찐만두 후기 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1. 12. 19.
반응형

유머 - 디씨인의 집 태워먹을 찐만두 후기 짤 ㅋㅋㅋㅋ

 

 

만두찌다 잠들었다니... 진짜 위험했네

 

뭔 화산위에다 만두 올려놓은거같네

보아라! 불의 땅이 포효하는 모습을!

 

요리왕비룡에서 암흑요리사들이 만들 것 같다.
은하만두라면서;

 

종이호일에 불붙은건가?? ㅋㅋㅋㅁㅊ
진짜 위험했다

 

저정도면 연기많이나서 화재경보울릴텐데

 

화재경보기 없는 집 많지 ..
나도 고딩때 자다 일어났더니 온 집안이 연기로 가득차서 보니까 아빠가 출근하기전에 국 올려놓고 까먹고 나갔더라

 

디아블로 액트4네

 

지옥의 황천길 찐만두 ㄷㄷ

 

반지의 제왕에서 본거 같은데

??? : 프로도 나리! 어서 반지를 던져버리세요! 어서요!

 

만두는 전자렌지로 찌는게 안전빵이지

 

냄비에서 뭔 드래곤 튀어나올 것 같냐 ㅋㅋ

 

요리명 : Mandu in hell

 

"라그나로스의 특식 딤섬"

 

나는 찐만두 만물의 종결자 내가 바로 대격변이다

 

불타는 땅과 여덟 대군주

지옥의 팔군주 ㄷㄷ

 

만두의 제왕이냐 씨발ㅋㅋㅋㅋㅋㅋ 지옥의 딤섬

 

만두 시연당했냐 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지옥 만두네 ㅋㅋㅋㅋㅋ

 

스타 맵같은데

레퀴엠지형 아님?ㅋㅋㅋㅋㅋ

 

저거 먹으면 어떻게 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1782789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