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처치곤란이라 나눠주고 싶다는 김태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1. 12. 14.
반응형

김태리 하면 여자들 사이에 유명한게 두가지 있다. 

일명 슬랙스 여신, 머리숱 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머리숱이 많기로 유명한 여자 연예인 중 한명이다.

걸스데이 소진이랑 수지도 머리숱 많던데, 그 두명을 뛰어넘는게 김태리인듯 ㅎㅎ

평생 탈모 걱정은 없겠네요 

 

 

 

 



















































역대급 ㄷㄷㄷ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