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AI가 그린 짱구는 못말려 등장인물 실사화.jpg

by 뱀선생 2021. 12. 2.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부리부리맨은 왜 저럴까

 

전부 자기의 베스트 외형인 것 같은데
훈발놈만 왜..ㅋㅋㅋ

 

 미선좌는 사실 몸매가 더...

 

짱아 서양사람 같은데 유전자 검사 해봐야할듯

 

이슬이 누나보다 엄마나 선생들이 더 예쁘네ㅋㅋ

 

와 나미리 선생님 진짜 내 스탈이시네

 

선생트리오가 제일 이쁘네

 

뭐냐 이슬이 누나 왤케 못생겼어

 

짱구여친 모자 없어진 거 보니까 주작인 듯

 

유치원 선생님들 넘 예쁘게 뽑혔네 그와중에 원장두목 ㅋㅋㅋ

 

나미리는 천서진이네

 

철수 ㅈㄴ 잘생겼네

 

돼지는 왜 실사화하는데 ㅋㅋㅋㅋ

 

오수 완전 똑같네 ㅋㅋㅋ

 

유리는 완전 어울리네

 

일본 살았었는데 ㄹㅇ 다 일본에 있을 법한 얼굴들이네 ㅋㅋㅋ

 

이슬이 실망

 

나미리존예
애들은 너무 어른스럽게나오네 ㅋㅋ

 

젊은 여자들은 다 예쁘게 만들었네

 

훈발놈 뒤통수 ㅈㄴ 쌔게 쌔리고 싶네
그 와중에 짱구엄마네 dna 미쳤네

 

위화감 제로네. 다 실존배우였으면 실사화해도 꿀잼이겠는데

 

짱구할아버지는 김길수아니냐

 

치타 존나 축구 잘하게 생기긴했네 ㅋㅋㅋㅋㅋ

 

유리가 저렇게 생겼는데 또래 애들한테 인기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소꿉놀이맛좀볼래?

 

근데 철수년 존잘이네 송강인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