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스압) 김희철 말해주는 강호동, 성시경 주량

by 뱀선생 2021. 12. 1.
반응형

 





 

 

역시 천하장사  

 

ㅊㅊ ㅇㅍㅋㄹㅇ

 

지상렬 "술은 사람이랑 마셔야 된다" 강호동 보고 한 말 ㅋㅋ

 

몸에 근육량 많으면 술이 쌜수 있다고 듣긴 했는데... 엄청나긴 하네...

 

강호동이야 원래 장사니까 그렇다 치지만
성시경은 넌 감동이었어 부르면서 어떻게 강호동이랑 비비는거냐

 

맥주를 안주로 ㄷㄷ;

 

저정도면 취하는거보다 물배차서 못마시겠능데?

 

난 살면서 소주 저렇게 들이부어도 안취하는 사람 딱 한명봤는데 몇병을 먹든 몸에서 술냄새도 안나더라

 

ㄹㅇ 잘마시는사람은 자랑안해도 다 알아서 자랑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잘마시는 사람은 술부심 안부리긴하지 ㅎㅎ

 

한창 수업도 빠지고 운동하러갔던 갓스무살 헬창시절에 태권도 선수단했다던 기숙사 룸메랑 아침부터 술배틀 떴는데 3병째에서 내가 거의 3병 반 먹고 이긴적 있었음 운동하면 확실히 주량 는다

 

딴것도 그렇고 자작은 공감가네
마시고 싶은 사람이 따라마시면 되지
잔 비었다 이러면 진짜..
반반인거같음 꼭 마실때 같이 해야하는 사람이 있고 첫잔이나 같이하고 이후는 각자마시자는 사람

 

씹ㅏㄹ ㅋㅋㅋㅋ

 

일반인 멀쩡한상태 기준으로 2병이면 잘마시네 3병 와 진짜 잘먹네 4병이상이면 나머지는 다 뒤졌으니 잘모름

예전에 성동일님 아시는 사장님과 같이 잠깐 만났는데 안주 하나도 안먹고 맥주 거의 한짝을 마시는데
멀쩡하시더라
 
성시경 중간에 나긋나긋한게 킬포네 ㅋㅋ
 
내가 영혼까지 끌어 모으면 2병 가능한데
그 이상은 정신이 있어도 안들어가던데
 
술 못 마시는 사람은 진짜로 존나 고통스러운데 어느 정도 마시는 애들은 그 기분을 모르니까 안 믿음 ㅅㅂ
 
나이 먹고 보니까 많이 마시는것 보다 적당히 마셔도 다음날에 지장없이 일상생활하는게 더 대단함
 
20대때 3병씩 마셨는데 30대오니까 한병반도 벅참..
일 회식 야근 하느라 살만찌고
 
성시경 저렇게 먹고 아침에 런닝하고 그런다든데 ㅋㅋㅋ
 
물도 저정도먹으면 탈날거같은데
 
호동이형은 진짜 삼국시대 이럴때 태어났으면 맹장으로 이름날리셨을거임
 
주량은 둘째치고 둘다 술자리 매너가 좋네
 
어휴 급성 알콜중독 무서운데... 저런 사람들하고 마시다 괜히 따라가려고 하면 안됨 ㅋㅋㅋ
 
여자 연예인 주량 원톱은 누구지
 
저 성시경도 힘들때 맥주 한잔 더 하자고 했던게 전진이라던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