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21 크리스마스 에디션 어드벤트 캘린더 list(화장품, 초콜릿, 차티백, 해리포터,등등 )

by 뱀선생 2021. 11. 11.
반응형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연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이 생각나는건 고마웠던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표시하기 딱 좋은 시기라는거,

남녀노소 각 나이별 연령별에 맞는 취향껏 선물하는 2021 어드벤트 캘린더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나라 풍습은 아니지만, 선물하기 좋아서 각각의 브랜들에서 속속히 나오고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하지만 우리나라에 막 보급된건 아니라서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는 제품들도 존재.

그리고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들도 수두룩 하다는거

 

어드벤트 캘린더는 원래 보통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매일매일 하나씩 까는 재미?가 있어서 11월 말이나 12월 초에 선물하기도 하지만 우리나라는 해외배송해야 되는 제품들도 있으니 지금부터 선물하자!!!!!!

 

# 샤넬 뷰티

 

여자들이 환장하는 샤넬 뷰티에서 27개로 이루어진 박스로 어드벤트 캘린더가 출시되었다.

숫자가 특이하게 5번부터 31까지라고 함 향수를 뜻하는 5와 신화적 주소를 상징하는 31 상징한다고

가격 98만 5천원

 

 

 

 

 

 

# 디올 뷰티

 

여자들이 환장하는 브랜드 디올은 연아퀸께서 쓰는 립밤으로 국내에서 더 유명해진듯

디올어드벤트 캘린더가 이번년도 환장하게 고급스럽게 나온듯 럭셔리뷰티 끝판왕 ㅋㅋㅋㅋㅋㅋ

일본 : 73,150엔

영국 : 400파운드

미국 : 550달러

 

 

 

 

 

 

 

# 록시땅

 

바디용품으로 유명한 록시땅의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1부터 24가지의 다양한 바디제품이 담겨져 있다. 어드캔트 캘린더 9만원

 

 

 

 

 

# 딥디크

 

향수덕후들이 끌릴만한 딥디크 어드밴트 25가지의 퍼퓸 캔들등이 들어있다. 신세계 강남점 포함 소수 매장에서 한정적 판매하는 딥디크 컬렉션 어드벤트 캘린더 59만원

 

 

 

 

 

 

 

 

 

 

# 양키캔들

 

캔들하면 양키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이트 24개와 티라이트 홀더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58,900

 

 

 

 

 

 

 

 

 

 

# 러쉬

 

바디케어에서 강자 러쉬의 이번년도 어드벤트 캘린더 다양한 바디제품 배쓰밤 바디버터 크림, 스크럽제 버블바등 25 가지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 더 바디샵

 

또다른 강자 더 바디샵 어드벤트 캘린더 입문자라면 바디제품이 선물용으로 제격이지 않을까 싶다.

화장품은 피부타입별로 선물받고도 안쓰는 경우가 있는데 바디는 뭐 여기저기 써보기 좋은듯. 

가격 10만원대

 

 

 

# 사봉

 

바디스크럽으로 꾸준한 상승세 보이고 있는 사봉 향수 스크럽 바디 제품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사봉은 처음보는데 욕심나네요 가격 십사만원대

 

 

 

 

# 키엘

 

겨울철 보습 크림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키엘도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 적당한 브랜드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프랑스 출신 아티스트 마릴루 포레의 크리스마스 디자인이 그려져 있따.

가격 십오만원대

 

 

 

 

 

 

# 킨더 하우스 어드벤트 캘린더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킨더 하우스 캘린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 따뜻한 일러스트가 인상적. 이만원대

 

 

 

 

 

 

 

 

# 해리포터 어드벤트 캘린더 한정판

 

해리포터 덕후들이 환장하는 굿즈 컬렉션 ㅋㅋㅋㅋㅋㅋㅋ 도비키링 미니개구리초콜릿카드 마그넷 비밀지도 파우치 골든스니치스티커 양말 클립 등 ㅋㅋㅋㅋ 굿즈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따. 오만원대

 

 

 

 

# 포트넘 앤 메이슨 차 ↑ / 초콜릿↓ 어드밴트 캘린더

 

추워진 날씨에 차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포트넘 앤 메이슨 나무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145.00

 

포트넘앤 케이슨에서 차와 함께 마시기 좋게 초콜렛도 나왔나 보네요 센스돋네요 £22.00

 

 

 

 

 

 

 

 

# 프렌즈 어드벤트 캘린더

 

리유니언이 나와서 그런가 프렌즈도 어드벤트 캘린더로 나왔네요 16.70달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