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오늘 대표팀 선수들 입소 패션 모아봄 ㅋㅋ(+ 황희찬 시계 가격)

by 뱀선생 2021. 11. 9.
반응형

 

송민규 

강상우


김진수

정우영

이용 이동경

김건희

황희찬

조현우

송범근

권경원

백승호

홍철

김태환

구성윤

박지수

박지수 각 좋네 

 

 

 

 

 

 

 

 

 

 

 

 

 

 

 

 

 

 

 

 


쌈디도 차는 시계로

 

 

 

 

 

 

 

 

 

 

 



 

가격은 약 1.1억이고

 

 

 

 

 

 

 

 

 

 

 

 

 


1주일이면 버는 돈 ㅋㅋ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내리다가 김태환ㅋㅋㅋㅋㅋ한건 하러 가는거 같애

 

김건희가 무난무난한 딱 요즘 남친룩 아닌교

 

김건희 백승호 이용 옷 잘 입는다 ㅎㅎ
그리고 송민규는 볼때마다 옷입는 스타일 손흥민같아 ㅋㅋ

 

나 왜 자꼬 김건희 찾아보냐 왜 이렇게 귀여운건데

 

김태환 트로트가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Best)정우영 or 조현우
Worst)황희찬 or 김태환

 

건희가 젤 잘 입고 정우영 룩도 간지나노 그리고 희찬아…

 

희찬이 얼굴 믿고 옷 진짜 지 꼴리는대로 입었네ㅋㅋㅋ

 

조현우는 거의 모델이네 멋있네

 

나 왜 송범근이 젤 나아보이지 사카이랑 매칭 잘하는듯

 

승호야 끈 풀고 다니면 선배들이 뭐라고 안 하냐

 

희찬이 옷입은거 내가 07학번 새내기시절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현우 특전사 느낌 군인보니까 8강전 눈물이 ㅠㅠ

 

희찬이 힙하네

 

이번에 다들 괜찮게 입은거같은딬ㅋㅋ

황희찬 조현우 김태환 확튀네 ㅋㅋㅋ

 

월 400버는 미혼남이 100만원 짜리 시계샀다고 생각하니까 검소하네 ㅋㅋ

 

희찬아 승우한테 패션센스좀 더 배워와라

 

황희찬이랑 비교를 하면 어떡해요ㅋㅋㅋ 황희찬도 전 세계 축구선수 중 상위 1%안에 드는 선수인데

 

세전 연봉 4000만원인 사람이 대략 80만원짜리 물건 산거랑 대응되네

 

그와중에 영화배우 사이먼도미닉은 뭔데ㅋㅋ

 

쌈디가 왜 영화배우야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궁금한데 진짜 딱 주급만한 시계 차고다니는게 적당한가

어디서는 월급 정도 가격이여도 괜찮다고 하던데

 

황희찬도 주급 1억이 넘는구나 ㅎㄷㄷ

 

우리로 따지면 100만원 안 되거나 좀 넘거나 그 근처 시계네
적당하게 산 거구나

 

와 연봉 55억이구나

 

아니 황희찬 주급이 1.1억이라고? 로테 주급은 절대 아니네

 

1주일 참으면 시계 한달 참으면 페라리..
개부럽다

 

1주일이면 버는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