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정보 - 한국 아이스크림 매출액 인기 순위 TOP10

by 뱀선생 2021. 10. 27.
반응형

정보 - 한국 아이스크림 매출액 인기 순위 TOP10

 

기준은 모르겠지만 뭐 거의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추천 아이스크림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ㅋㅋㅋㅋ

 

1위 빙그레 투게더

 

2위 빙그레 붕어싸만코

 

3위 롯데 월드콘

 

4위 하겐다즈

 

5위 빙그레 메로나

 

6위 롯데 구구콘

 

7위 롯데 빵빠레

 

8위 해태 부라보콘

 

9위 롯데 더블비얀코

 

10위 빙그레 비비빅 

 

 

 

순간 비비빅이 1위인줄알고 발진할뻔ㅋㅋ

 

옥동자가 제일 맛있지 않냐 ?
돌돌옥이던데
옥동자만큼 밸런스 잘 맞는 아이스크림도 없음

 

쿠앤크 바밤바

 

투게더 냉동실에 쌓아두고 개처럼 퍼먹고 싶다

 

px에서 국화빵 아이스크림 싸서 먹었는데

 

ㅋㅋ 구구콘이 롯데꺼였네 ㄷㄷ 월드콘이 롯데꺼라 구구콘은 다른데 꺼일줄알았는데

 

하겐다즈는 누가 사는거냐

 

그거 내가 술 한2병 마시고 내기 이기면 삼

 

하겐다즈 보다 투게더가 1위에 있다는게 더 충격적인데

 

투게더는 카페에서도 많이 쓰던데

 

아니 설레임이 없네

 

소주 한창 마시고 마지막쯤 배부를 때 투게더 안주로 먹으면 JMTGR

 

초코붕싸 존나 맛있음 요새는 구구바 자주 먹는데 존맛

 

하겐다즈 할인하면 쟁여놓고 먹음
농도가 짙어서 존맛이야

 

더위사냥이 없네

 

빙그레가 짱이네.

 

초코 빵빠레 미만잡

 

찰떡아이스가 없네

 

빵또아 어디갔어

 

비싼놈들 사이에 메로나 대단하네

올때메로나!

 

판매량은 메로나 1등이겠지?

 

돼지바 어딨냐 ㅜㅜ

 

와일드 바디가 없다니...

 

부라보 피스타치오, 구구 >>> 넘사벽 >>>> 월드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0277819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