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바지 벗기기 팬티 노출 ㅋ 런닝맨 이광수 vs 무한도전 노홍철

by 뱀선생 2021. 10. 24.
반응형

유머 - 바지 벗기기 팬티 속옷 노출 ㅋ 런닝맨 이광수 vs 무한도전 노홍철

 

가짜 광기 vs 진짜 광기 ㅋㅋㅋㅋㅋ

 

Running Man 런닝맨 EP493 20170730 SBS
이광수, 역대 최악의 노출사고 “팬티로 대장 내시경” 《Running Man》런닝맨 EP493

이광수는 '무를 뽑아라' 게임 중 엄청난 공격을 받고 멘붕에 빠진다. 이어, 너덜너덜해진 바지로 '노출 사고'를 일으키며 황당해한다.

https://youtu.be/7sIp3t2_SC8

이광수, 역대 최악의 노출사고 “팬티로 대장 내시경” 《Running Man》런닝맨 EP493

광수 팬티벗겨질 때마다 카메라 손나은 비추는거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국이형 팬티벗긴거 보고 이 영상 넘어왔는뎈ㅋㅋㅋㅋ광수형 바로 정의구현 당해버렸넼ㅋㅋ

 

광수 엉덩이가 없기는 진짜 없나보닼ㅋㅋㅋㅋ보통 바지 늘어나서 내려가도 엉덩이에 한번은 걸리기 마련인데 그냥 진짜 훌렁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ㅜㅋㅋㅋㅋㅋ웃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게 니라고 생각하면 진짜 싫을 것같음..많은사람들이 내팬티 취향을 알게된다니...끔찍하다...ㄷㄷㄷ광수가 진짜 착한듯..ㅠㅠ

 

1:16 조세호  표정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7 유재석이 스텝 치면서 뭐하는거야 하는데 스텝 아니라고 손짓함 ㅋㅋㅋㅋ

 

이거 마지막에 광수 물폭탄 맞고 바지 벗겨지는것도 겁나게 웃겼는데 ㅋㅋㅋㅋ

 

2:29 손나은이 이광수 바지 내려가는거에 시선도 같이 내려감 ㅋㅋ

 

바지 벗겨지는 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느라 광대 뽑힌 것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광수씨 무지개 취향이구나 ㅋㅋㅋㅋ 광수씨는 예능이 천직임 절대 꽉잡고 놓치지말길 ㅋㅋㅋㅋ

 

광수는 예능신이 강림한게 맞음ㅋㅋㅋㅋㅋ

 

0:57 위는 팬티를 잡아당겨서 창피한 맛
밑에는 어딘가 눌려서 진짜 죽을 맛

 

바지를 얼마나 잡아당겼으면 찐으로 가만히 서있었는데 바지가 주르륵 내려가냐고ㅋㅋㅋㅋㅋㅋ 주작이 아니라 찐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랑 김종국이 계속 게스트들한테 미안하다고 하는것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로 대장내시경ㅋㅋㅋ

 

손나은 앞에서 바지벗는 이광수 ㅋㅋㅋㅋ

 

런닝맨은 광수 소민 두명이 젤 웃겨 ㅋㅋ 칭찬합니다

 

 


 

Infinite Challenge, Cheering Squad (2) #04 무한도전 응원단 (2) 20140614

Infinite Challenge(무한도전), 383회, EP383, 2014/06/14, MBC TV, Republic of Korea
형돈이 홍철 바지. 속옷 벗김, 멤버들 쫓겨나고 섭외 실패

https://youtu.be/zSl_vefyYCg

Infinite Challenge, Cheering Squad (2) #04 무한도전 응원단 (2) 20140614

무도에서 명수형 웃겨서 배꼽잡고 뒹구는 장면은 이 장면이 유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대면 툭 하고 열리는 트렌드세터의 웃음 보물상자"
전성기 자막 센스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돌아이 캐릭터라도 팬티가 벗겨졌는데 전혀 기분 나빠하는 티없이 방송에 보내달라고 하다니 노홍철은 진짜 프로 중에 프로다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수치심이 안들 수 있겠어,, 자기가 화내고 민망해하면 이상한 상황되니까 아무렇지 않은 척 넘어가는거지 프로다 진짜.

 

유재석이 노홍철을 좋아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할텐데 유쾌하게 풀면서 방송에 나가도록 유도하는거 ㅋㅋㅋㅋ 이런거 아무도 못함ㅋㅋㅋ

 

1:33 벗겨진 노홍철이 안 벗겨진 박수홍을 위로하는 아이러니...ㅋㅋㅋㅋ

 

노홍철왈 "저는 괜차는데 여자가 있어서 "ㅋㅋㅋ 앞에  여자스텝도 홍철이 쥬지 본듯ㅋㅋㅋㅋㅋㅋ

 

당사자만 안부끄러운 이상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팬티까지 다 벗겨지고 이게 방송에 나가게 해달라고 하는 연예인은 노홍철이 유일할듯 ㅋㅋㅋ

 

저 위풍당당 자세가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편이 제일 웃긴듯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티키타카 오지고 거기에 맞대응하는 박수홍 말빨 오지고 노홍철이 레전드만듦

 

1:33 “보통 사람은 엄두도 못 낼 최첨단 개그” 자막 미쳤나봨ㅋㅋㅋㅋㅋ  무도 재미는 맴버 5할 자막 5할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화내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지만 화내면 갑분싸 될것을 알기에 애써 괜찮다고 하고 정형돈이 일부로 한게 아닌갈 알기에 고맙다고 하는 프로정신..멋지다

 

ㅎㅇ 방송을 위해 태어난 사나이 ㅠㅠ
홍철님 형들 사이에서 있는 모습 너무 그립습니다 ㅠㅠ

 

0:56 명수형 진짜 너무 웃겨서 갈비뼈 아픈가봐 ㅋㅋㅋ 일어나지도 못하고 갈비뼈 부여잡고있네 ㅋㅋㅋㅋ 저게 진짜 배꼽빠지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

 

박명수 진짜 진짜 진심 사석 찐웃음 튀어나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노홍철 마인드가 
대단해서 웃음이 나온다
아무리 좋은의도였더라도
저 순간은 멘탈 나갈것같은데..

 

박명수 진짜 코앞에서 봐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겨ㅠㅠㅠㅠㅠㅠㅠ

 

노홍철 뒤에서 하하 숨넘어가고있음ㅋㅋㅋㅋ

 

노홍철은 ㄹㅇ 다시 나올 수 없는 최고의 돌+I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3 노홍철 자기가 내린것도 아닌데 죄송하다함 존나 천연덕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