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도쿄 올림픽 선수촌 숙소 화장실.........(+ 선수촌 숙소 내 골판지 침대 )

by 뱀선생 2021. 7. 20.
반응형

테니스 선수 카렌 카차노프 (198cm)

 


배구 선수 야로슬라브 포들스닉 (198cm)


배구 선수 아르템 볼비치 (213cm)

 

 

 

화장실 높이 2m...

 

올림픽 끝나고 선수촌은 일본 민간인들이 살거라서 철저히 일본인들 사이즈로 선수촌을 만들었다고 함.

 

 

 

 

 

 

 

 

ㅊㅊ ㅇㅍㅋㄹㅇ

 

국제대회의 진짜 목적이 저거야

땅투기한놈들 선수촌 아파트 들어가면 대박 치는거임

 

1달살고 나갈 애들보단 거기서 수십년 살 사람들한테 맞추는게 맞긴함

 

저 쌍따봉을 가운데 손가락으로 했어야 하는데..하여튼 선수들 성격도 좋아

 

저기 로또분양이라고 일본인들 많이 몰리더라
올림픽 끝나면 선수촌 숙소 일반인한테 분양함
도심지에서 위치적으로 가깝고 비교적 저렴함
아직 인프라가 미흡하긴한데 깔아준다고 정부에서 약속했음

 

일본 땅덩어리 크지 않음?? 넓직하게 만들어도 되지않나

 

유닛바스 라서 규격이 있어서 그럼 ㅋㅋㅋ 이미 만들어 논거 맨션에다 퍼즐처럼 끼워놔서 그럼
초고급맨션이 아닌이상 고오급 맨션에도 왠만하면 다 저런 규격임 특히 전고는 세파레트라도 해도 ㅋㅋ

 

지금 도쿄도 부동산 경기가 좋아 분양 열기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매립지 (말그대로 바다 한가운데 솟아 있음) 라 인기가 엄청나진 않지 않을까?

 

아무리 그래도 2.5는 되야되는거 아니냐?

 

근데 일본 호텔도 좀 작다고 느꼈는데

 

일본화장실 플라스틱으로 짜맞추는 형식으로 들어가던데 그래서 그런걸수도있음

 

층고가 좀 낮긴해 일본이라 ㅋㅋㅋ
저건 그럴 수 있는데 골판지 침대는 선 넘은거 맞음

 

쪽바리들 키가 작다고는 해도 저건 좀 심한거 아닌가ㅋㅋㅋ

 

일본은 그냥 화장실 샤워실 합쳐서 넓게 만들면 좋겠더라. 반년 살았는데 넘 좁음ㅋㅋ. 내가 지내던 곳은 똥 대각선으로 싸야했음.

 

한국도 보통이 2.5인데 화장실은 환기구 빼느라 좀 낮게 되어잇슴 그래서 화장실 뚜껑 열어보면 공간 잇잔어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저렇게 만든것도 좋지만 정작 올림픽 선수들이 제대로 사용 못하는것도 문제라고 생각함. 심지어 화장실인데.. 충분히 고민해야하는 문제

 

2미터면 존나 낮은데 성인남성이 팔뻗으면 거의 천장 닿는 수준.. 존나 갑갑할듯

 

난 일본식처럼 똥칸 욕실 따로 분리된게 좋던디

 

나는 층고가 중요해서 저런거 ㅈㄴ 싫음;

근데 우리나라도 보통 2m 50cm 는 넘지 않나? 일본은 층고 별로 신경 안쓰나 보네

요즘 나오는 프리미엄 신축 아파트는 3m 가까이 되는 곳도 꽤 있는데

 

근데 뭔데 천장이 2m를 안넘냐? ㅋㅋㅋ 어이없네 아무리 키 작다고해도 넘 낮지 않나...

 

쪽바리들 평균키 한 165 되지 않나 잘 만들었네

 

우리집도 아시안게임 선수들 숙소였는데ㅋㅋㅋ

 

2미터는 ㄹㅇ 잘못지은거 같은데 서서 머리도 못감는 수준이잖아 ㅋㅋ

 

민간인이 써도 천장이 높으면 좋은거아님??

 

아무리 일본인 사이즈로 만들었다고 해도 2미터 천장이면 너무 낮은 거 아님??
천장 낮으면 존나 갑갑하고 지내기 불편할 텐데 일본은 원래 저정도로 천장 낮게 지음?

 

저기가 로또분양이 된게 청약 가격 정한 시점보다 부동산이 급등해버림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와서 보니 선녀ㅋㅋㅋㅋ

 

우리나라도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 있자너ㅋㅋ

 

방사능 어쩌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