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2PM 옥택연 팔에 흉터가 생긴 이유 팔씨름 ㅋㅋㅋ

by 뱀선생 2021. 7. 5.
반응형

유머 - 2PM 옥택연 팔에 흉터가 생긴 이유 팔씨름 ㅋㅋㅋ

 

 

 

 

 

택연과 함께 팔씨름 했던 멤버는 준호 ㅎㄷㄷ;;;

팽창한 팔 근육이 뼈를 짓눌러 부러짐....

 

아니 얼마나 팔씨름을 쎄게 했길래

 

당연히 이 꽉 깨물고 하지 남자끼리 팔씨름 하는데
봐주는 것 따윈 없다

 

ㅋㅋㅋㄱㄱㅋㅋㄱㄱㄱㄱ남성 호르몬 터지는 그룹답다

 

???:야 힘빼힘빼 아 이새끼 죽자고하네ㅋㅋ
(이러면서 지는 힘안뺌)

 

아니 내가 아는 그 전완쪽 뼈가 꺾여 부러지는게 아니라
이두가 뻠삥해서 상박쪽 팔을 부순거야?

괴물이네

 

고나우처럼 비명을..

 

준호 센가보네 ㄷㄷ 겉보기엔 택연이 걍 이길거같은데 

 

준호 힘이 장사라함. 씨름 잘하던데.

 

JYP가 저 소식 듣고 바로 전화해서 한 첫마디가 “너희 대체 왜 그러냐?”

 

진짜 대체 왜 그랬냐 ㅋㅋㅋ

정말 속상했을듯

 

팔씨름은 기능적으로 부상이 많을 수밖에 없는 운동이라 정말 조심해야 됨

 

난 눈앞에서 봤음 ㅋㅋㅋㅋㅋㅋ

팔씨름 하다 개방골절 돼서 응급실 실려가는걸

 

옥택연 기어 서드를 쓰네 ㄷㄷ

 

나도 교통사고로 개방성골절 크리뜨고 같은상처있음ㅎㅎ

 

저건 부러진 놈이 센거임 ㅋㅋㅋㅋ

 

아니 이두가 얼마나 쌔야 저게 가능한거야

 

빈센조가 범인이 아니었어..?

 

괜히 짐승돌이아니엇네

상남자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37311465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