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박명수 & 정형돈이 생각하는 무한도전 재결합.JPG

by 뱀선생 2021. 7. 2.
반응형





 

ㅊㅊ ㄷㅋ

 

 

나아아아아중에 시간 더 흘러서 그냥 진짜 특집으로 한번 나오면 좋겠다는 내 생각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 힘들면 안해도 되지 근데 원하는 사람이 명수옹이랑 정준하란게ㅡ너무 웃기고 뭔가 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힘들면 무도 보거든 그냥 틀어놓고 있다보면 아무리 심각했어도 웃음이 터지는 순간이 있음ㅋㅋㅋ 너무 그립지만... 도니 수년동안 힘들었던거도 떠올라서.. 도니 맘대로 하소서

 

한번쯤은 이벤트로 해주면 좋겠다 무도 그리워ㅠㅠ

 

그냥 지나가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그냥 한번 하면 좋겠네 말만 툭 던지고 가는건 쉽지..
근데 막상 나오면 또 노잼이네 어쩌네 예전이랑 비교하고 멤버 누구까지만 나와라 누구 나오지 말아라 이래저래 말 나올거 분명함..
그냥 추억으로 남기는게 나아

 

보고싶으면서도 안했으면 하는마음. 할맘이 있다면 알아서 결정되겠지 공개자리서 저렇게물어본다는거자체가 아직 형도니맘이 정리안된거아닐까 힘들면 억지로 하지말자.. 재부활같은거면 아무리 1회성이라도 부담 더클텐데

 

개인적으로 매주다같이나오는거보다 지금 놀뭐 포맷처럼 몇명씩 팀짜서 게스트랑같이 프로젝트로 돌아가면서 했음 좋겠어 ㅜㅜㅜㅜㅜㅜ그럼 각 멤버가 부담도 덜할거같고

 

엄청 보고 싶은데, 또 그만큼 안하는 마음도 이해함ㅠㅠ

근데 생각해보니까 마지막쯤엔 멤버도 많이 바껴서, 멤버 모두가 모인다는 게 어디까지를 말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사고치고 나간 멤버들도 포함인 건지...

 

그냥 연초 연말이나 명절 특별방송으로 한번씩 해주면 좋겠어ㅠ

 

막 엄청 큰거말고 무한뉴스만 한번 해주면 좋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난 별로.. 할거면 누구까지 할건데 고정 거쳐간 사람만 10명 넘을건데 사람들 걔는 왜 있냐 걔는 왜 없냐 이런 소리 엄청 할텐데 그리고 전에 놀면뭐에서 치킨튀길때보니까 박명수랑 유재석 안맞더만 자꾸 같이 하자그래

 

무한뉴스한번만

 

왜 정형돈 뭔 일있었어??ㅜ 나오기 싫어하는 이유가 뭐야ㅠㅠ

 

나오기 싫어한다기보다 부담이 크다 쪽이지..
멤버들이랑은 사이 좋았고 정형돈 아프다고 쉬고 있을때 하차 전쯤에 힘내라고 유느랑 명수옹이랑 정형돈 최애 방송이라고 서프라이즈에도 나왔었음..
다만 무도 하면서 몸도 마음도 많이 아프기도 했고 ㅠㅠ 첨에는 정형돈 꼭 돌아와라ㅠㅠ 했는데 나중엔 건강만 해줘ㅠㅠ 하는 마음이었음.. 팬덤이 큰 예능이었다보니까 팬들 입김도 세고 여러모로 이해됨 ㅜㅜ

 

아 짖짜 무한뉴스라도ㅠㅠ

 

나오면 숨만쉬어도 웃어줄수있는데...

 

무도 진짜 좋아하지만 다 모이길 바라지는 않음ㅠㅠ 놀뭐에 가끔씩 치킨 튀기거나 존맛탱에 정과장 나오는거 같이 추억만 떠오를수 있기만해도 대만족ㅜㅜ 멤버들 넘 고생했었어… 특히나 도니는 더더욱 질척대지 못하겠는게 원래 다시 복귀하려다 증상 다시 도져서 취소했던거 때문에ㅠㅠ

 

무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지금도 돌려보지만 정규편성으로는 안하는게 낫지않을까싶음.. 백퍼 전보다 재미가 없어졌네 이런 소재 진부하네 무도도 한물갔네 누구는 왜 안나오냐 누구는 사고치지않았냐 다른 연예인은 사고치고도 잘만 나오는데 무도만 왜 안되냐 누구 없으니 전같지않다 그래도 사고친 애는 나오면 안된다 등등 말 나올거 예상되는것만 한트럭임..

 

뭐 이벤트성으로 한 번 정도는 좋을 것 같음

 

해주면 좋고 힘들면 안해줘도 되는게 이미 10년넘게 많은 자료들을 남겨줘서 그걸로도 너무 고마움.. 요즘도 무도영상 자주봅니다ㅜㅠ 도니 화이팅

 

해주면 너무너무너무 좋지ㅠㅠㅠ 근데 부담은 안가졌으면

 

해주면 너무좋겠다ㅠㅠㅠㅠㅠ지금까지 무도영상 보고보고 계속 돌려봄 ㅠㅠㅠㅠㅠㅠㅠ

도니하고싶은대로 하소서~~~그와중에 일박덬 코니 얘기들으니까 그시절 이멤버리멤버 보고싶네ㅠㅠㅠ다시 뭉치는건 절대 안되겠지만 그시절 정말 좋았다ㅠㅠ

 

한번쯤은 보고싶다ㅠㅠ 초창기 멤버로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