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건물 색깔 화려한 북한의 신도시 사진 모음

by 뱀선생 2021. 6. 12.
반응형

건물 색깔 화려한 북한의 신도시 사진 모음

 

 

 

 

아니 나름 신도시 건물 이쁜 매력이 있는데?

평양 음식이랑 관광 한번은 가보고 싶다 생각했다가

갑자기 분위기 아궁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시세끼야 뭐야;;

그럼 동네 마트에서 장작이랑 토치를 파는건가 ㅎㄷㄷ;;;

 

화려한 색채는 공산주의의 종특인가

 

북한도 미세먼지 심하겠지?

 

하나같이 부루마블에서 나올거같은 느낌이네

 

심시티2000이냐

 

사랑의 불시착 나오던 그 아궁이가 사실이었어??

 

근데 아파트가 다 아궁이쓰는데 굴뚝은 어딧누?

 

남조선 동무들 저곳은
려명 과학자거리입네다.

 

가정용 아궁이 쩌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브라질엔 가정용 화덕도 있더라 브라질에있는 친구가 알려줌

 

저기에 누룽지..숭늉.....

 

아궁이를 보니까 상하수도 연결되있는게 더 비현실적인 느낌이다

 

쟤넨 건물도 뭔가 사이버펑크 느낌나게 암울하게 생겼냐

 

삭막함
콜옵듀티에 나올만한 맵 같다

 

평양냉면 먹고 싶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36715730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