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애플 뮤직 무손실 음원 업데이트 관련 재생 가능 기기 정보 공개

by 뱀선생 2021. 5. 23.
반응형

애플 뮤직 무손실 음원 업데이트 관련 재생 가능 기기 정보 공개

 

HomePod 및 HomePod mini -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무손실 음악 재생 지원 예정

애플 라이트닝 - 3.5mm 헤드폰 어댑터 - 48kHz 무손실 음원 재생 가능

 

Mac 및 iPhone에서 무손실 음악 재생 방법
 - 내장 스피커로 재생
 - 유선 연결된 헤드폰, 수신기, 혹은 스피커 사용
 - 디지털 - 아날로그 컨버터를 사용시 48kHz 이상으로 재생 가능
  
Apple TV 4K에서 재생 방법
 - tvOS 11.4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 AV 리시버에 HDMI 케이블로 연결

https://coupa.ng/bZ8eix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로켓배송 Apple 에어팟 프로 가격 236,040원

 

 

Apple Music의 무손실 오디오에 관하여

게시일: 2021년 05월 22일

청취 경험에 대한 우리의 약속
Apple Music은 최고 수준의 오디오 품질로 정의되는 비교할 수없는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원래 스튜디오 녹음과 거의 구별 할 수없는 오디오를 제공하는 AAC (Advanced Audio Codec)의 자체 구현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최고 품질의 녹음을 제공하기 위해 Apple Digital Masters를 도입했습니다. 이제 Apple Music 구독자에게 추가 비용없이 무손실 오디오 압축을 사용하여 인코딩 된 전체 카탈로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추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손실 오디오 압축이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오디오 압축 기술은 원본 소스 파일에 포함 된 일부 데이터를 잃습니다. 무손실 압축은 원본 데이터를 모두 보존하는 압축 형식입니다.

Apple은 ALAC (Apple Lossless Audio Codec)라는 자체 무손실 오디오 압축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AAC 외에도 전체 Apple Music 카탈로그는 이제 16 비트 /44.1kHz(CD 품질)에서 최대 24 비트 / 192kHz 범위의 해상도에서 ALAC를 사용하여 인코딩됩니다.

AAC와 무손실 오디오의 차이는 거의 구별 할 수 없지만 Apple Music 구독자에게 무손실 오디오 압축으로 음악에 액세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Apple Music의 무손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셀룰러 또는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무손실 오디오를 스트리밍하면 훨씬 더 많은 데이터가 소비됩니다. 무손실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면 장치에서 훨씬 더 많은 공간이 사용됩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낮은 해상도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AirPods, AirPods Pro, AirPods Max 및 Beats 무선 헤드폰은 Apple AAC Bluetooth 코덱을 사용하여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블루투스 연결은 무손실이 아닙니다.
Apple Music에서 이미 다운로드 한 무손실 버전의 음악을 얻으려면 음악을 삭제하고 Apple Music 카탈로그에서 다시 다운로드하면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무손실로 듣는 방법
  

필요한 것
다음을  사용하여 iOS 또는 iPadOS 14.6으로 업데이트 된 iPhone 또는 iPad에서 무손실로들을 수 있습니다  .

헤드폰, 수신기 또는 파워 스피커에 대한 유선 연결
내장 스피커
48kHz보다 높은 샘플 속도로 노래를 들으려면 외부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가 필요합니다.
무손실을 켜거나 끄는 방법
설정> 음악으로 이동합니다.
오디오 품질을 탭합니다.
무손실을 탭하여 켜거나 끕니다. 여기에서 오디오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위한 오디오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4 비트 / 48kHz의 최대 분해능을위한 무손실
24 비트 / 192kHz의 최대 해상도를위한 고해상도 무손실


Mac에서 무손실로 듣는 방법
  

필요한 것
다음을  사용하여 macOS 11.4로 업데이트 된 Mac에서 무손실로들을 수 있습니다  .

헤드폰, 수신기 또는 파워 스피커에 대한 유선 연결
내장 스피커
48kHz보다 높은 샘플 속도로 노래를 들으려면 외부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가 필요합니다.
무손실을 켜거나 끄는 방법
Apple Music 앱을 엽니 다.
메뉴 막대에서 음악> 환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재생 탭을 클릭합니다.
오디오 품질에서 무손실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하여 켜거나 끕니다. 여기에서 스트리밍 및 무손실 다운로드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24 비트 / 48kHz의 최대 분해능을위한 무손실
24 비트 / 192kHz의 최대 해상도를위한 고해상도 무손실


Apple TV 4K에서 무손실로 듣는 방법
  

필요한 것
Apple TV 4K를 tvOS 11.4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Apple TV 4K를 AV 수신기에 연결합니다.
무손실을 켜거나 끄는 방법
설정> 음악으로 이동합니다.
오디오 품질을 선택합니다.
무손실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합니다. Apple TV 4K는 현재 고해상도 무손실 (48kHz 이상의 샘플 속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손실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AirPods, AirPods Pro 또는 AirPods Max를 사용하여 무손실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까?
AirPods, AirPods Pro, AirPods Max 및 Beats 무선 헤드폰은 Apple의 AAC Bluetooth 코덱을 사용하여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보장합니다. Bluetooth 연결은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Bluetooth를 통해 무손실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까?
무손실 오디오 압축을 사용하여 iPhone, iPad, Mac 및 Apple TV에 ​​음악을 제공합니다. Lossless는 Bluetooth 스피커와 헤드폰에서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그러나 Bluetooth 연결은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HomePod 또는 HomePod mini에서 무손실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까?
HomePod 및 HomePod mini는 현재 AAC를 사용하여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보장합니다. 무손실에 대한 지원은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제공됩니다.

Apple의 Lightning-3.5mm 헤드폰 잭 어댑터를 사용하여 무손실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까?
예. 3.5 mm 헤드폰 잭 어댑터에 번개가  아이폰의 라이트닝 커넥터에서 전송 오디오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24 비트 / 48kHz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하는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irPods Max Lightning-3.5mm 오디오 케이블을 사용하여 무손실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까?
3.5 mm 오디오 케이블에 번개가  AirPods 맥스 영화와 음악을 듣고위한 아날로그 소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irPods Max는 탁월한 오디오 품질로 무손실 및 고해상도 무손실 녹음을 재생하는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케이블에서 아날로그를 디지털로 변환하면 재생이 완전히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무손실 오디오에서 사용할 수없는 콘텐츠는 무엇입니까?
Broadcast radio
Apple Music 1, Apple Music Hits 및 Apple Music Country의 라이브 라디오 및 주문형 콘텐츠
뮤직 비디오
iTunes 구입 항목을 무손실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Apple Music을 구독하는 경우 Apple Music 카탈로그에서만 무손실로 음악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https://support.apple.com/ko-kr/HT2121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