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박수홍의 주접이 이해가 가는 박수홍 반료묘 다홍이

by 뱀선생 2021. 4. 8.
반응형

요즘 박수홍도 나름 사건때문에 핫하지만 ~

박수홍이 키우는 고양이가 더 유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개냥이

고양이가 아니다 저건ㅋㅋㅋㅋ 사람이여 사람보다 낫다

 

 

 

https://tv.naver.com/v/19459415

 

머릿속에 다홍이 생각밖에 없는 박수홍 '기-승-전-다홍이 ♥', MBC 210407 방송

라디오스타 | 머릿속에 다홍이 생각밖에 없는 박수홍 '기-승-전-다홍이 ♥' [라디오스타] 715회, 20210407

tv.naver.com

 

 

세상에나 시키는건 다 해 정말 ㅠㅠ 괜히 박수홍이 내새키내시킹 하는거 아니다 ㅋㅋㅋㅋ

레알 오구오구 ㅠㅠ

다홍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 똑똑한 놈을 어찌 안 사랑하니 ㅋㅋㅋㅋㅋㅋ 박수홍에게 정말 힘이 되는 존재일듯

 

 

 

티비에 아빠 나오니까 알아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고양이들은 옷을 못 입는다고 하던데 저놈의 고양이는

옷입고 패션쇼도 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tu.be/n_9FWH6pQPY

 

 

.

 

 

좋은 여자 만나서 가정꾸려서 행볻하게 사세요!! 자기 처자식한테 줘여지 형수조카 남의 처자식 먹여살리는게 말이됩니까??? 30년 먹여살렸으면 감사해야지 아주 도랏맨

 

수홍♡다홍♡힘내봅시다

 

다홍이는특별하지♡^^

 

이프로 안보는데 다홍이아빠땜시 봤다 행복하자 박다홍.박수홍씨

 

증말 예쁘고 신기한 고양이 같아요 ~~^^

 

고양이 키우는 사람은 알아요..다홍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 존재인지..자꾸 측은지심으로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 이상하게 보는데...그러지 마세요.... 고양이가 요물이라는 단어 또한 좀 그렇네요...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길냥이들이 이땅에서 핍박을 받았는지.......

 

근데 다홍이는 특별하긴 하더라 그런 고양이 거의 못 봤어요

 

반려견 반려묘는 가족이고 자식이에요 나이가 좀 있는 유기견을 입양 했는데 가끔 사람보다 빨리 나이 든다는 생각이 들때면 너무 슬프고 아프지말고 나랑 10년 더 같이 살자 많이 많이 사랑해줄께 라고 말해요 근데 제가 더 사랑 받는듯요~^^

 

맞음 강아지키우면 내자식 같음

 

박수홍 주접떠는거보면 나도 강아지키우는사람이라 대리만족됨ㅋㅋㅋㅋㅋ

 

박수홍님 이젠 행복하게 사는법만 챙기세요 참한 야무진 색시 만나면 행복 해질수 있어요

 

박수홍 현재 상태에선 어디에 집중할수 있는게 낫다 그게 다홍이인거고 다행히 다홍이도 다정한 고양이이고

 

다홍이티 저도사고싶어요ㅠㅜㅜㅜㅜ

 

마쟈 울집고양이옷입혔더니 뒤집혀서 굳음...

 

박경림 고개 푹 ㅋ ㅋ 대변인 맞네

 

다홍이 아부지, 다홍이 생각해서라도 절대 끼니 거르면 안돼요

 

동현이가 요물인가요?? ㅋㅋㅋㅋ 김구라랑 은근 티카티카 잘 맞음 김구라도 마냥 인상 팍팍 쓰지 않고 쩔쩔 매면서 잘 받아주는 느낌.. 순한 맛 매운 맛으로 두분이서 프로그램 하나 같이 했음 좋겠다

 

다홍이에 진심인 수홍아재 행복하세요

 

검은고양이 무서워했는데 다홍이 때문에 검은고양이의 매력에 빠짐

 

김구라 요즘 순한맛임? 오늘만 뭘 알고 저러는거임? 너무 따뜻하게 잘 받아줘서 데일뻔

 

관리 잘해주면 15년보다 더 오래 살 수 있대요, 최장수 고양이가 32년까지 있다고 들었어요. 다홍이 오래오래 수홍님 곁에 있을거예요~♡

 

그리도 요물이냐는 말에 너무 재치있고 웃겼어요ㅋㅋㅋ역시 개그맨이심 티키타카 잘해주신 구라아재도 좋고 이 클립 가끔 들어올 듯ㅋㅋ

 

아마 가족 전부에게 배신감 느끼신듯. 말못하는 냥이에게 저리 정주시는 것만 봐도 따뜻한 분이라는거 모두들 알거예요. 울지마세요.

 

반려동물도 자식이다! 무시하지 마라~

 

고양이 3마리 키운지 13년짼데 다홍이 성격이 고양이치고 진짜 순한건 맞는듯ㅋㅋㅋ 보통은 옷입히는것부터가 난관인데 몇벌을 다 입어주네.. 전에 목욕영상도 엄청 착하던뎈ㅋㅋㅋ 박수홍씨 지금 상황에 일반적인 성격의 고양이 만났으면 서운할일 많아서 (ㅎㅎㅎ) 마음이 안 좋았을거같은데 저런 천사냥이 만난거 운명인듯.. 물론 물 싫어하고 사람에 경계심 많은 고양이가 나쁜게 아님 종족 특성이니까 이해해주세용

 

♡ 내새끼 ♡ 아빠의 사랑에 너무 이뻐요 박수홍님 다홍이랑 오래오래 행복하셔요 다홍이 만수무강!!

 

우리 동현이 팬 별로 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

 

수홍씨가 다홍이한테 그만큼 의지하고 고마워하니까 다홍이의 일년이 너무 아쉽고 맘아픈 거지

 

박수홍님 힘내시고 가족들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을 먼저 생각하시고 챙기셔요! 응원할게요!!

 

저도 고양이 무서워하는데 다홍이는 진짜 귀엽더라구요 투슬리스같아요 어쩜 이렇게 이쁜지🖤🖤

 

저도 고양이키우는 집사지만 진짜 다홍이는 하늘에서내려온 천사고양이같아요ㅠㅜㅜㅜㅜ

 

아니 근데 정말 특별하네요. 박수홍씨 생일이 검은고양이의날이라는 것도!

 

박수홍이 김구라한테 형이라니 새삼새롭ㅋ

 

ya

다홍이 진짜 넘 이쁘고 순하다~ 오래오래 건강해🐱💜

 

우리 다홍이 건들기만 해봐 진짜! 악플달기만해!!!!!

 

수홍형님 힘내세요 말씀대로 반드시 이기실거에요 멋있으셨습니다

 

왜 다홍색 하트는 없는걸까다홍이 다홍해💟

 

MC그리가 요물이에요?! 울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빵터졌다 수홍님 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

 

근데 유튜브 보니까 다홍이는 진짜 더 특별함❤

 

수홍♡다홍♡힘내봅시다

 

 

 

www.youtube.com/channel/UCKUz_7LxgiMXa0lrwzzsKTQ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안녕하세요 다홍이 아빠 박수홍입니다 다홍이 예쁜 모습 행복한 일상 공유할게요 ♥ 매주 목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검은고양이 #박다홍 #박수홍 #고양이일상 #집사일기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