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시그널 14화 160305 리뷰 - 조진웅, 김혜수 케미 터짐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3. 6.
반응형

[뱀선생] 시그널 14화 160305 리뷰 및 감상평 - 조진웅, 김혜수 케미 터짐 ㅋㅋㅋㅋ


김혜수(차수현) 연기 미쳤다

14화에서 조진웅(이재한)이 칼 맞고 응급차에 실려가는 장면 대박 굿

대사

차수현: 많이 아프세요?

이재한: 그럼 이새끼야 아프지 간지럽겠냐! ㅋㅋㅋㅋ

차수현: (흐잉)흐규흐규ㅠㅠ

이재한: 야 그만 울어 안죽어 임마

차수현: 죽을지 안죽을지 어떻게 알아요 ㅠㅠ

차수현: 좋아해요

이재한: ??... 뭐????? (119 구급대원 개눈치 -_-;;)

차수현: 제가 선배 많이 좋아한다구요 ㅜㅜ

차수현: 다른여자 좋아해도 돼요. 평생 첫사랑 못잊어도 되니까 다치지 말구 죽지도 마세요 으헝헝 ㅜㅜ ㅠㅠ으앙 우앙 ㅜㅜ 응앙응앙

이재한: 왜 저래???-_-;;;

차수현: 으앙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 ㅜㅜ 대성통곡 ㅠㅠㅠㅠㅠㅠㅠ


조진웅 김혜수 연기 캐미 미침 ㅋㅋㅋㅋ

진짜 명장면이다 ㅋㅋㅋㅋ

시그널에서 가장 웃긴장면이지 않을까?ㅋ

네이버 TV 캐스트 조금은 특별한 고백이라고 올려온 짤 한번 보세요 초강추 ㅋㅋㅋㅋㅋ


거기에 조진웅(곰진웅) 똥 마려운 연기 ㅋㅋㅋㅋㅋ 아오씨! 이거 아니잖아 ㅋㅋㅋㅋ

진짜 시그널 개꿀잼~ ㅋ


시그널 14화 다시보기, 줄거리, 스토리

인주사건의 진짜 주범을 알게된 해영은 인주로 내려가 사건 당시 선우를 주범으로 지족했던 일진 형을 추궁한다.

그런데 그 와중에 뜻밖에도 치수의 마지막 행적에 대해 듣게 되고...

한편 과거의 재한은 소년원에서 출소한 선우의 전화를 받게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