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손예진과 연애하는 현빈 근황 사진

by 뱀선생 2021. 1. 10.
반응형

유머 - 손예진과 연애하는 현빈 근황 사진

 

 



















 

 

존나 잘생겼어

 

강동원 보다 동생이라는데ㅋㅋ

 

나이먹고서 더 잘생겨진듯

 

근데 이 짤보다 몇년전에 공항에서 무스탕 입고 찍은 사진이 더 잘생긴듯

 

이거 무슨화보임? 궁금하네ㅋㅋ

 

현빈 손예진 목격짤

불시착 촬영 당시라고...
피지컬 예술...

 

 

 

손예진에게 경례 알려주는 현빈 짤

 

현빈하고 열애설 나고 인스타에 소감올린 손예진 ㅋㅋㅋ

축하해주는 동료들  
탑여배우가 인스타로 어설프게 소감발표하는게 웃겨서 유머탭 ㅋㅋ

 

이모 다됐어 말투가 ㅋㅋㅋ졸귀

휴먼줌마체

 

결혼임박 썰도 엄청 돌던데 ㄷㄷ 결혼해라 너무 잘어울림

 

디스패치도 공개하면서 사실 심드렁했을듯 ㅋㅋㅋ
사람들이 둘 사귄다고 별로 놀라워 할거같지도 않을거란거 잘 알았을걸? ㅋㅋㅋ

 

40인데 지금도 노산인데 빨리 애기 낳아야지
손예진+현빈 유전자를 못남기면 국가적 손해임

 

연애시대는 내 인생 드라마였지

 

현빈이랑 손예진 같이 작품한거 있었나?

 

사랑의 불시착.
일본에서 4차 한류붐 일으킬정도로 대박남

 

드라마 전에 협상이라는 영화도 같이했어

 

출처 : www.fmkorea.com/3316711702

www.fmkorea.com/3298914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