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신기한 유전자 친자확인 3번이나 한 캐나다 랩퍼 드레이크 썰

by 뱀선생 2021. 1. 9.
반응형

유머 - 신기한 유전자 친자확인 3번이나 한 캐나다 랩퍼 드레이크 썰

 

이름 : 드레이크(Drake)
본명 : 오브리 드레이크 그레이엄 Aubrey Drake Graham
출생 : 1986년 10월 24일(34세) / 캐나다 온타리오 주 온타리오 주기 토론토
국적 : 캐나다 | 미국
신체 : 182cm, 90kg, AB형
직업 : 래퍼, 작곡가, 프로듀서, 가수, 배우
학력 : Vaughan Road Academy 졸업
종교 : 유대교
별명 : Drizzy
레이블 : OVO Sound external/spacedo..., Young Money
활동 : 2001년 ~

 

캐나다 출신 가수
드레이크 라고있음

 

이렇게 생김

아프리카계 흑인 아버지 + 폴란드계 유대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남

 

유명한 노래 몇개 있어서

팝송 좋아하는 애들은 노래 몇개들으면 알수도있음

youtu.be/xpVfcZ0ZcFM

Drake - God's Plan 뮤직비디오

youtu.be/DRS_PpOrUZ4

Drake - In My Feelings 뮤직비디오


 

암튼

푸샤티라는 래퍼가 드레이크랑 사이가 틀어져

2018년 5월

드레이크 디스곡을 발표했음

 포르노배우랑 드레이크 사이에 애가 있다는 내용이였고

드레이크가 이를 언론에 숨기려하고 있다는 충격 발표를 디스곡을 통해서함 ㅋㅋ 

거기다 드레이크를 어릴때 버리고 간 아버지를 빗대며 드레이크를 깠음

 

이때 당시

- 아이가 부끄럽냐 왜 숨기냐

- 애 있다는 디스곡을 믿냐 애 없는거다

- 중립기어  등등 많은 반응이 있었음 ㅋ.ㅋ

 

한달 뒤 2018년 6월

드레이크가 아이의 존재를 인정하는 가사를 씀

 'I wasn't hidin' my kid from the world, I was hidin' the world from my kid'

( 대충 세상에 내 아이를 숨긴게 아니라 내 아이에게 세상을 숨겼다는 뜻 )

 

라며 의미심장한 가사를 썼는데...

 

 

그 뒤로 몇 년이 흐르고

2020년 3월 갑자기 드레이크가 본인 인스타에

아들 사진을 공개했는데......

 

 

띠용

 

 

오른쪽이 아이의 엄마

 

떼용????

 

 

아이의 외모를 보고 갸우뚱한건 나 뿐만 아니라

드레이크도 마찬가지였나봄ㅋㅋ

드레이크는 인터뷰에서 솔직하게 친자검사를 했다고 얘기함

친자검사를 했고

이후 다른업체를 통해 또 다시 두어번했다고

인터뷰에서 얘기함

 

결과는 친아들이 맞다고함 

 

친자검사 안하면 대중들이 물어뜯을수 있으니

숨긴 것 같은데 왜 숨겼는지는

사진 한장으로 설명이 됨ㅋㅋㅋ

 

암튼 드레이크는 지금도 간간히 아들사진 올리면서

잘지내는 중

 

 

친자확인글 있길래 생각나서 써봄

어떻게 끝내야될지 모르겠네  ㅋㅋ

 

1. 흑인인 드레이크한테 아들이 생겼는데

2. 아들은 파란눈의 백인임

3. 친아들 맞데

 

 

 

 

 

이건 친자확인 무조건 해야지 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

안하는게 오히려 싸이코아님?

 

엄마가 유대인인거 보고 설마했는데
드레이크가 유대교네 엌ㅋㅋ

 

보통 엄마가 유대인=>자녀 유대인 이라서 유대교일 확률이 높긴함
근데 드레이크가 유대교인게 좀 신기해서 ㅋㅋ

 

드레이크 어머니쪽 유전자가 발현되었나보네ㅋㅋ

 

유전학이 어려운 이유

 

애기가 왤케 힙하게생겼냐 ㄷㄷ

애긔 잘생겼넹

 

애기 곱슬머리 신기하네 저거 아무것도 안 한 자연상태 그대로겠지? 저렇게도 되는구나

드레이크 닮았는데 얼굴이

 

흑인 유전자 때문 일겁니다. 흑인 아기들 보면 어릴적부터 곱슬머리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쟤는 아빠가 흑인이니깐 니그로 쓸 수 있음? 어케 볼라나

한국인끼리는 김치라 불러도 별 느낌없지만 외국인이 김치야 하면 빡치는 그런 느낌인듯

 

엄청 낮은 확률로 이런 경우도 있긴 한다고 하던데 신기하네 ㄷㄷ

 

네이마르랑 비슷한 경우인가?

 

나라면 세번도 모자랄거같다 ㄷㄷㄷ
아이에게 세상을 숨겼다는 표현이 정확했네

 

피부는 백인인데 얼굴이랑 머리는 곱슬 흑인이네

머리색은 금발

 

엄마는 포르노 배우

Rosee Divine이란 예명으로 30살까지 활동했다네.

 

부인이 포르노배우라는건가? 겁나 이쁘네

 

네이마르도 아들 금발에 백인이잖음ㅋㅋ

네이마르 할머니도 백인임

 

백인에 흑인스타일 곱슬 ㅋㅋ

 

다인종국가들은 애기낳을때 진짜 뽑기하는기분이겠다

 

유전자 검사 없는 옛날엔
이렇게 나았으면 아내kill 자식kill이냐?

 

쟤는 인종적으론 흑인으로 분류하나?
쿼터면 흑인 맞지?

 

뭔 친자검사를 3번하는 쓰레기가 다있냐 라고 쓰려고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할만하네 ㅋㅋㅋㅋㅋㅋ

 

폴란드유전자 세게왔네 ㄷㄷ

 

입술 코 파마는 완전 흑인 아빠꺼인데ㅋㅋ 신기하게 물려 받았네.

 

출처 : namu.wiki/w/Drake

www.dogdrip.net/30074213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