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일본판 탕수육 부먹 대 찍먹 싸움이라는 버섯과자 vs 죽순과자

by 뱀선생 2021. 1. 3.
반응형

유머 - 일본판 탕수육 부먹 대 찍먹 싸움이라는 버섯과자 vs 죽순과자

 

바로 유명 과자회사 메이지에서 만든

오리지널인 키노코노야마 (버섯과자)
VS
자매품인 타케노코노사토 (죽순과자)



이 과자 파벌은 유서깊게 무려 40년간 이어진 싸움

전국민적 관심으로 총선까지 열리는 생각보다 큰 싸움

 

 

 


소위

키노코 (キノコ) vs 타케노코 (たけのこの)

 

라고 불리는 둘의 싸움은 2010년이후 일방적으로

타케노코(죽순)가 리드하고있음

 

 

 

 



하지만 아직까지 키노코파가 43%정도 남아있고

중장년층에겐 키노코파가 약간우세하다가 정론

 

 

키노코파 : 근본도 없다. 키노코가 맛이없었으면 자매품도 없다.

과자가 그렇게 조금달려있으면 따로 사서 먹어라

오리지널의 예의가 아니다

 

 

 

 

 

 



하지만 젊은이들로 이루어진 타케노코파는

매번 이렇게 인터넷상으로 데미지를 가함

 

5ch 조사에선 74%로 타케노코파 승리

 

타케노코파: 키노코를 좋아하는건 키노코로 항문자위하는 사람들뿐

소풍가서 키노코 꺼내면 버스에서 내리게한다

 

 

 

 

 



2014년 조사에서도 40년대층부터는 호각

하지만 이젠 여론은 타케노코의 승리

 

 

 

이렇게 긴 싸움이 끝날줄알았으나 최근...

 

 

 



제 3회 키노코 vs 타케노코 총선

더이상 키노코탄압을 두고 볼수없던

마츠모토 준이 당수로 나서면서 사전조사 오차범위 내 알수없을 정도까지 가는 접전

 

 

 

 

 



총투표 수 10,587,785 표로 전국민적 관심

 

 

 

 

 


총 6,021,986투표를 가져가며

 드디어 키노코파가 승리

 

 

이후 버섯의 산 · 죽순의 마을 국민 총선 노사이도 협정을 체결하며 

 

과자회사 메이지는 종전선언

 

 

 

 

 



 

....하지만 싸움은 끝나지않았다

 

 

 

 

일본인 친구가 말해줘서 번역하면서 보는데 한번싸우면 댓글이 기본적으로 500개 넘음;;

 

 


 

저기도 사파가 극성인건 똑같네
한국도 원조이자 근본인 부먹 지지층이 얌전하고
찍먹충 사파 싸이코패스들이 유독 난리인데 다를게 없구만

 

타케노코가 더 맛있음 ㅋㅋㅋ 키노코는 우리나라 초코송이랑 똑같은과자.

 

뭐지 노라조인가ㅋㅋㅋ

 

개웃기네 죽순은 우리ㅏ나라에서 안파나

 

이런거에 마츠모토준이나 되는사람을 쓴다고??

 

일본인 친구가 한국의 부먹vs찍먹이 업그레이드된 싸움이라고함 ㅋㅋ

 

일본 국에밥말아먹기 밥에 국말아먹기 이것도있던데 ㅋㅋ

 

아니 마녀사냥처럼 꾸민 짤에서 뻘하게 터졋네 ㅋㅋㅋㅋㅋ

 

이건 초코송이지

 

우리나라 초코송이가 저거 베낀건가?

 

과자쪽 베낀거 ㅈㄴ 많지 않음?
애초에 롯데가 양쪽에 있기도 하고

 

짤 존나 아기자기하게 잘만드네 ㅋㅋㅋㅋ 키노코 죽인다고 사서 사진찍고 둘다 맛있게 먹었을거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삭함을 잃은것은 순수함을 잃은것과 같거늘 ㅉㅉ 걸레같은 것들을 좋아하는걸 보니 부먹충은 걸레로구나

 

찍먹충은 튀김옷을 저렴한 재료로 바꾸면서 생겨난 불쌍한 족속일뿐임.
원가 절감하는 중국집이 늘어나면서 튀김옷이 금방 눅눅해지게 되었고,
이로 인해 튀김이 왜 바삭하지 않느냐고 절망하면서 생겨난 족속임.
애초에 탕수육은 바삭한 맛으로 먹는 요리도 아니고 ㅋㅋㅋㅋ
본래의 진짜 탕수육은 튀긴 고기위에 소스가 부어져 나오거나 소스와 같이 볶아서 나오는 요리고
시간이 좀 지나도 바삭충들이 원하는 바삭함을 유지하는 요리임
그러니 찍먹충이라기보다는 바삭충이라고 하는게 맞다.

 

(정보)탕수육은 애초에 바삭한 튀김이 아니다.

 

저거랑 부먹찍먹논쟁은 하나의 오락이지 ㅋㅋㅋㅋ

 

기업 입장에서는 참 좋은 논쟁이겠네 ㅋㅋ

 

이거 버섯이 개씹근본임 딱봐도 초코 : 과자 밸런스가 잘잡혀있는데 죽순 극혐

 

찍먹은 사파
부먹이 정파

 

저걸 천만명이 투표했다거?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맛임? 둘다 초코송이랑 비슷함?

 

버섯은 초코송이랑 비슷하고 죽순은 밑에 쿠키가 버터쿠키 같아서 저는 죽순이 맛있더라구요

 

버섯=크래커고 죽순=쿠키인데 쿠키 반죽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을 수 밖에 없음

 

출처 : www.fmkorea.com/32958697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