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코로나 때문에 단골 PC방 망했는데 본체 하나 가져가란다... ㅜㅜ

by 뱀선생 2020. 11. 28.
반응형

유머 - 코로나 때문에 단골 PC방 망했는데 본체 하나 가져가란다... ㅜㅜ

 

조용한 곳 좋아하는 나같은 놈들 가는 곳인데 

나같은 고인물 단골로 운영되던 곳이 었음



근데 이번에 정리한다고 

"2080 껴져 있는거 그냥 가져갈래요?... 필요없어요 이제..." 이러시는데 왜케 먹먹하냐..

내가 이거 하나라도 더 팔아서 건지셔야죠... 하니깐 팔아 봤자 얼마나 나온다고 이러시면서



전부 단골인데 하나씩 가져가려면 가져가시라고 물어보는데 

전부 거절 한다함..솔직히 혹..하긴했는데... 매너가 아닌거 같다



그럼 이제 여기서 뭐하나...하면서... 담배피고 계시더라..

그냥 나랑 노가리 까고 있었는데 



아재가 카페나 할까...이러길래

내가 

코로나 때문에 뭘하던 안되지 않을까요;; 임대료도 내야하고..;;이러니깐

아...너 몰랐구나...이러면서 건물 내거야... 이러시더라;;

 

 

앗..아.... ㄱ그럼...pc는 가져가는걸로..;;

하시발 타이밍 놓쳤다..

 

 

어쩐지........손님 존나 없어도 10년 동안 하더라...

맨날 pc방 가면서 어휴..전기비는 나올까..이러고 있었는데;;

 

 

용돈 벌이 조차도 안되니 접으시나 보네 ㅋㅋㅋ

 

건물주인데 불로소득으로 놀기만하기 좀 적적한 사람들이 PC방 노래방 당구장 이런거 하더라 ㅋㅋ

 

임대줫음 얼머나 벌엇을까?
속이 쓰리긴하겟다

 

반전추 ㅋㅋㅋㅋㅋㅋ

갓물주 엔딩ㅋㅋㅋㅋㅋㅋㅋ

 

지포스 rtx 2080 '팔아봤자 얼마나 나온다고'

 

2080을 지금팔아도 ㄷㄷ

 

갓물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니까 본체한대씩 챙겨가라고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시다고 이것저것 하시는 분들 많음 ㅋㅋ 

저 건물주도 그런 사람일거 같다

 

안타깝네..라고 생각했는데 건물주네 ㅋㅋㅋㅋㅋ

 

아니 저거 반전보고나니까 갑자기
2080 팔아봤자 얼마나 나오겟냐고 하는게
말이 다르게 들리네 ㅋㅋㅋ

체념이 아니라 진짜 푼돈이었던 거임ㄷㄷ

 

 

출처 : www.fmkorea.com/best/32278680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