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연예계 주당 김승현이 만드는 이색 맥주 칵테일

by 뱀선생 2020. 11. 2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 주당 전진네 집에 주당계 2인자인 두명이 집들이에 온다고 하는데요

3명이 마실 집들이 술 클라쓰 ㅋㅋㅋㅋㅋㅋ

맥주 24+24+소주 20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들이 손님은 살림남 김승현과 지금은 명리학전문가? 가된 최제우가 왔네요 ㅋㅋㅋ

전진이 김승현과 친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살림남에 출연해 알토란 작가와 결혼한 김승현 ㅋㅋㅋ

세상 말 많고 이분도 주당인듯 ㅋㅋㅋㅋ 하지만 전진 다음 2인자는 90년대 꽃미남 최제우라고 하는 ㅋㅋㅋㅋ 

 

김승현이 만드는 이색 맥주 칵테일 !

준비물은 에일맥주와 흑맥주 숟가락 정도네요 ㅋㅋㅋ

 

 

 

 

 

먼저 에일을 거품 나게 반잔을 따라주시고~

그 다음 숟가락 얻고 서서히  흑맥주를 부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성된 맥주 칵테일 ㅋㅋㅋㅋㅋ 두개의 층이 분리되어서 진짜 칵테일같이 보이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