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루머 - 마블 스파이더맨3 예상 출연진 라인업

by 뱀선생 2020. 10. 11.
반응형

루머 - 마블 스파이더맨3 예상 출연진 라인업

 

2020년 10월 11일 새롭게 뜬 마블스튜디오/소니 조합의 신규 슈퍼히어로 영화 스파이더맨3에서 베놈 톰하디의 등장 고려중 루머 ㅋㅋㅋㅋ

 

진짜 마블스튜디오 시즌1 타노스와 아이언맨 등 굵직했던 인기 캐릭터 퇴장하니까

시즌2 성공시키기 위해서 조합을 생각하는것 같음.

 

마블 스튜디오의 시즌2 핵심 주인공 캐릭터는 스파이더맨?? 아니면 닥터스트레인지???

 

평행 우주 멀티버스를 다룬 소니의 전작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를 생각하면 또 기대됨 ㅋㅋㅋㅋ

youtu.be/vhkCBOsOoYY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3차 예고편

 

 

톰 홀랜드

 

 

 

 

 

 

 

 

 

 

토비 맥과이어

(논의중)

 

 

 

 

 

 

 

 

 

 

 

앤드류 가필드

(논의중)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미 폭스

 

 

 

 

 

 

 

 

 

 

 

 

 

 

 

 

톰 하디

(논의중)

 


도대체 스파이더맨3에 무슨 일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와...

 

톰 하디까지... 판이 어떻게 커질지 기대되네요.

 

러닝타임이 관건이네요
판은 커지는데 2시간 반은 해줬으면...

 

이제까지 루머 나온 것들 보면 확실히 3편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네요

 

3편 mcu 역대급 영화가 되겠네요 일렉트로 베놈 앤드류 가필드,토비 맥과이어 스파이더맨 까지 아직까지는 다 루머지만 이 일이 실현되면 미쳤네요

 

루머가 다 실현되면 어벤져스급으로 커지네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보고와야하나...

 

다나오면 영화관 간다 코로나든 뭐든 그냥 갈래

 

토비 나와서 춤추면 개임오버인데

 

셋다 나오면 무조건 봐야겠네 개인적으로 어메이징 스파 좋아했는데 액션감있어서

 

올슨 나온다며
완다비전인가 그 드라마랑 이어진다던데

 

올슨은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출연

 

제이미 폭스는 무슨 역할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처럼 일렉트로 역

 

샘레이미 스파이더맨3에도 베놈이나오더니 mcu스파이더맨3에도 베놈이?

 

여태까지 나온 루머 다 사실이면 진짜 세계관 대통합 시키려는건가
엔드게임 이후 불안했는데 이렇게 해주면 마블뽕 빠질 일 없을듯ㄷㄷ

 

이러다 쿠키영상에 데드풀까지 나오면 팬티 촉촉히 젖을듯

검은 실루엣이 혼자 수다 겁내 떨면서 걸어나오다가 데드풀 얼굴 반쯤 보이고 씩 웃으면서 기다렸엉? 한 마디만 해주면...

 

이제 갓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끝내고 새롭게 10년을 다시 빌드업 해야하는 마블 입장에서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카드는 아주 좋은 카드일듯 어벤져스 급의 두근 거림을 팬들에게 빠르게 선사할 수 있으니

 

소니가 3편을 또 망칠것같다... 솔직히 베놈도 엉망이었는데

 

소니는 제작비 대부분 대고 영화는 마블이 만들고 수익 배분하는 식이라 뭐...

 

소니측 제작자도 참여하기 때문에, 공동제작이라고 보는게 제일 맞는거 같아요 전체적인 주도야 마블이 하겠지만, 또 반면에 승인 내주는건 소니이기도 하고...

 

스파이더맨 3편도 1부 2부로 나눠야 하는거 아냐?

 

새롭게 시니스터식스를 만들려고 하나 배놈 벌쳐 스콜피온 모비어스 일렉트로 고블린

 

데인드한 고블린으로 꼭 나와라 진짜 어울렸는데 배우가 아까웠음

 

 

출처 : Daniel RPK

extmovie.com/index.php?mid=movietalk&page=2&document_srl=600780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