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얼굴맛집이라는 이동욱표 구미호 드라마 구미호뎐 첫화 리뷰

by 뱀선생 2020. 10. 8.
반응형

10월 7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이 나온 드라마라 봤습니다 ㅋㅋㅋ

보통 구미호가 주인공인 드라마 라고 하면 여자가 구미호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드라마는 이동욱과 김범이 구미호고 조보아가 사람인 경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 논란의 소지가 있어 ㅋㅋㅋㅋ 민트초코 아이스크림만 먹는 구미호라니!! 

세상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얼마나 많은데 ㅠㅠ 왜 치약맛 아이스크림을 먹는거니 ㅋㅋㅋㅋㅋㅋ

아마 인간이 간을 먹는 설정이 아닌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ㅋㅋㅋ 설정인듯 ㅋㅋㅋ

 

 

 

 

tvN 수목 10:30 에 하는 드라마로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라고 합니다.

액션 로맨스인 만큼 상 잘생긴 얼굴로 구미호가 되어 액션극을 찍고 있는 이동욱 김범 ㅋㅋㅋ

서로 죽일듯이 싸우는 김범과 이동욱이지만 알고보면 서로 형제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콩가루집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이 아니라는 걸 인간 조보아에게 들킨 이동욱 조보아는 보란듯이 창문에서 뛰어내려 이동욱이 구해줌 ㅋㅋㅋ

갑자기 이때 급전개라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적 의문의 도로 여우고개에서 부모님과 교통사고를 당하지만 위험에 처한 조보아를 살려준 경험? 이 있는 이동욱이 훌쩍 커버린 조보아를 만나는데 ㅋㅋㅋ 그런데 하필 조보아가 도시 괴담을 찾아서 란 프로그램의 피디로 활약중 ㅋㅋㅋㅋ 아이러니한 관계로 나오네요 ㅋㅋㅋ

이동욱이 인간이 아니란 사실을 알게된 조보아는 이동욱의 뒤를 캐게 되는데는게 1화의 내용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 개 빠른 전개 일화부터 ㅋㅋㅋㅋ 이동욱이 조보아를 구해주지만 구해주자마자 조보아는 주사바늘 꽂음 ㅋㅋㅋㅋ

내일이 더욱 기대가 되는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

 

 

 

 

 

2화 예고입니다~

tvn.tving.com/tvn/VOD/View/CLIP/EA_323574

 

[2화 예고] 그녀와 같은 얼굴의 조보아에 선 긋는 이동욱 ′진짜 보고 싶어? 내가 사는 세상′ < ��

#이동욱 #조보아 #김범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

tvn.tving.com

 

분위기미남ㅠㅠ이동욱 연기 짱

 

앗 민초파구낭.. 나둔데ㅎㅎ

 

역시 잘생긴 사람은 민초단이네💚

 

구미호뎐 너무 재밌어ㅎㅎ

 

이연 vs 이랑

 

이동욱 진짜 귀여움한도초과 ㅋㅋ

 

햐.... 레알 순정파..... 거짓말인거 알면서도 혹시나하는 맘에 결국 또갔어.....ㅠ

 

김범 이번역 잘맡았다 이동욱하고 케미도 좋고

 

이 둘 조합에 눈 호강 제대로 합니다

 

아 김범 얼굴 ㅈㄴ 재밌네 김용지도 얼굴 미쳤어...ㅠㅠㅠ 김용지 사랑해..ㅡ

 

세상에나... 꿀잼이야 정말... 여러모로 얼굴 조합도 꿀잼이고 그냥..ㅠㅠ 볼 드라마 또 생겼다~~

 

이동욱 김범 얼굴합 최고다...

 

눈 정화 오졌음

 

오늘 저.. 여기서 누울게요...

 

뭔데 벌써 재밌어...이정선배는 안늙고 그대로네

 

이동욱 김범 두분 연기는 👍👏👏👏 하네요 ~

 

이동욱 너무귀여움ㅜ

 

김범 얼굴 사이즈 내 주먹이라고..

 

형제끼리 외모가 아주 맛집이네

 

진짜 재미있다~^*^~?!

 

둘이 케미좋으시네 ㅋㅋ

 

김정난 발음 발성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 배우 졸귀💓💓💓

 

역시 이동욱은 사람 아닌때가 제일 좋다

 

저승이인줄ㅋㅋㅋㅋ이동욱 진심 잘생겼음

 

이동욱은 우선 생긴거부터가 저세상계라서 일반적인 직업이 아니라 저승사자 구미호 이런게 다 잘어울리는거~♡.♡

 

개과천선 안되나요? 안됐다ㅠ ㅠ

 

역시 이동욱. 얼굴, 연기 뭐 하나 빠짐없네요

 

이동욱 배우 연기 진짜 잘해 왜이리 멋있냐고.

 

아니 개꿀잼이고 전개 빠른건 좋은데이 장면은 조금 아쉬웠어요ㅜㅜㅜㅜ집안에는 어떻게 들어간거고 떨어지는 것도 조금 엥..갑자기? 싶었어요 내용은 재밌는데 좀 뚝뚝 끊기는 감이 있어요.. 그것만 개선되면 조용히 여물고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넘 순삭. 내일도 본방사수

 

이동욱때매 대충만해도 cg퀄이고급임ㅋㅋㅋㅋ근데마지막에 달은...너무하자나 ㅜㅜ 무슨 달지구랑충돌이냐고 ㅜㅜ 너무큼 ㅜㅜ 그냥은은하게 뒤에작게 밝게떠있어야되는뎈ㅋㅋㅋㅋ달이무슨 지구멸망급 근접크기야ㅋㅋㅋㅋㅋ

 

로맨스로 끝나나했더니 갑자기 주사기 ㅋㅋㅎㄷㄷ

 

구미호뎐 이 드라마 내스타일의 최고의 한국판 트와일라잇이네 ~^👍^~?!

 

너무잘생격다ㅠㅠ

 

난 여주도 뭔가 있을 것 같은데..그냥 인간은 아닐듯.. 환생 +?? 뭔가 있을 듯.. 그렇게 하기엔..너무 겁이 없음.. 어릴때도 엄마가 아니라 다른거 알고 바로 가위들고 찌르는거 보면..

 

여주는 모르겠고 남주는 이동욱 아니면 안될것! 이동욱이 어캐 40살? 완전 만화 주인공 같다 스토리나 영상미도 좋지만 이동욱때문에 계속 볼것 같아~

 

다좋았는데 보름달 쫌 ㅋ저 보름달 어디서 또 본듯했는데하석진이 임수향 바다에서안고 나오던 ㅋㅋ그래도 넘 재밌고 로코에스릴러도 있는것 같고배우들 캐릭터 찰떡이라 좋음♡

 

최근 본 드라마중 여주 연기력이.... 정말...... 첫회이자 나의ㅡ마지막회 잘봤다....

 

보조아는 연기를 못해 얼굴은 이쁜디 실력이 영 아니지 여주로써는 조금 부족해보임 연기력 좋은사람 하지

 

정말 시간 금방갔어요~!이동욱 정말ㅠㅠㅠ

 

이거 완전 재밌음 트롯을 꺾을 드라마가 나타난것 같다... 아니 긷갤에 정병들이 내가 좋아하는 배우 박보검 끌고오고 청춘기록 끌고 와서 비교하고 전병짓 해서 살짝 기분은 나빳지만 이건 진짜 이 퀄만 잘 유지하면 월메이드 드라마 각임 넷플 동방 안한거 실수임 외퀴들이 찐으로 좋아할 소재에 연기도 좋고 넷플 올라오면 난리 날듯

 

엔딩.... 뭘 믿고 정확히 알지도 못하는데 떨어진다고?? 이건 쫌 무리수

 

네이거보라구여?그럴거에요

 

생각없이 보면 엄청 재밌고 눈 호강하는 드라마...생각 시작하면 흠이 1,2개가 아닌 ....음킬링타임으로 좋네요^^ 특히 마지막 연출이 판타지적 로맨스 다 합쳐준 장면이라서...만족합니다.주사는 무리수였어요😥

 

나만 달 연출 때문에 더 이쁘다고 생각한 건가 극적이고 멋진 엔딩같은데

 

주연들 얼굴합 체고...

 

남지아 존똑이라 더 좋은 것 같아

 

조보아한테 빠지긋네

 

앞으로 수목은 이거다

 

마지막 추락씬이 너무 다크나이트 잖아...

 

실시간 댓글 개웃겨.... 이누야샤랑 셋쇼마루래...

 

영화인줄..

 

장면이 너무 이뻐서 감탄하는 와중에 목에 주사기를 놓다니.. 앞으로 이 둘이 어떻게 될지 기대됨!

 

전개 왜 이렇게 빨라..... 한시간 순삭이네

 

와 간도크다 진짜...망설임없이 떨어지는거봐....개멋져ㅠㅠ

 

ㅋㅋㅋㅋㅋㅋ로맨스였다가 스릴러였다가... 겁나 웃겨 너무 잘생겼어...

 

cg 좀 더 신경써주지..달때문에 웃겼음ㅋㅋㅋ

 

도도솔솔라라솔보고 오면 딱이야둘다 비주얼 맛집이야 수목은 이거야

 

미쳤다 미쳤어... 앞으로 두달동안 제 수목밤은 구미호뎐한테 맡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