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3화 160222 리뷰 및 감상평

by 뱀선생 2016. 2. 23.
반응형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3화 160222 리뷰 및 감상평


이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딱 두가지.

김고은과 치어머니라는 신조어를 만든 작품이라는 것.


김고은은 박범신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2012)를 보고 팬이 됐습니다.

대종상과 청룡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데뷔는 환상적으로 등장 ㅋㅋㅋㅋ

하지만 이후 몬스터, 협녀 등등 기대치를 채워주지 못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됐는데

이제는 드라마라니... 과연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치즈인터트랩의 원작은 2010년에 시작된 인기 웹툰인데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로 만든다고 했을때 캐스팅에 대해서 원작팬들의 비난이 심했음. (대략 스타워즈 급? ㅋㅋㅋㅋ)

누가 주연배우역에 캐스팅 됐다는 기사만 뜨면 미스캐스팅이내 어쩌내 찬반 논쟁으로 

네이버 실검에도 많이 올라가고 그래서 시어머니를 패러디한 치어머니 ㅋㅋㅋㅋ

하도 말이 많은 작품이길래 한번 봐보자고 결정 ㅋㅋㅋㅋ


치인트 13화

오늘도 등장한 까칠한 돌직구녀 백인하(이성경) ㅋㅋㅋㅋ

항상 당하기만 했던것 같은 홍설(김고은)이였는데 오늘은 당돌한 반격까지 ㅋㅋㅋㅋㅋ

백인하 : 근데 니들이 알면 얼마나 알고 지냈어? 난 15년이야. 사람사이에 기복은 있어도 오래가는건 힘든것이든? 

근데 넌 아직 시작도 안했어. 그러니까 깝치지마라~ ㅋㅋㅋㅋㅋ

홍설 : 꼭 오래된 관계만이 좋은 관계는 아니죠? 그렇게 말하는 그쪽은 두사람과 관계가 좋은가요?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백인하 : 디지고 싶어? 허~ 이게 누구 앞에서. 지금까지 너 같이 헛소리 지껄이던 얘들 나한테 쳐 맞았던거 알고있지? ㅋㅋㅋㅋ


ㅋㅋㅋ 오늘 방송된 13화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홍설 대 백인하가 맞붙는 씬.

디지고 싶어? 헛소리 지껄였던 얘들 다 쳐맞았던거 알고있지? ㅋㅋㅋ 대사 주옥 같다 ㅋㅋㅋㅋㅋ


나머지 장면들은 백인호(서강준)이 육체적으론 무슨 깡패같은 사장님에게 협박을 당하고 정신적으로는 홍설을 짝사랑하면서 고통 받고 방황하는 장면 위주로 나왔음. 아 그리고 권은택(남주혁)과 장보라(박민지)의 위치 변화 ㅋㅋㅋ

상철(문지윤) 선배 진짜 진상, 짜증나는 빈대 캐릭터 연기 굿굿 ㅋㅋㅋㅋㅋ




13화 다시보기 줄거리, 스토리

유정과 인호의 과거를 알게 된 설은 전처럼 편하게 인호를 대하기가 어려워지고, 눈치 챈 인호는 먼저 설과 거리를 두기 시작한다. 또한 망치(과거 인호가 일했던 곳의 사장)에게 쫓기며 금전적인 압박까지 받게 되는데... 한편 유정에게 받은 졸업시험 족보를 상철에게 들키고 만 설. 설에게 유정의 족보가 있음이 알려지자 학생들은 뒤에서는 설을 욕하면서도 앞에서는 설의 비위를 맞추는데...


14화 미리보기 스토리, 예고

인호의 마음을 알게 된 설은 전처럼 편하게 인호를 볼 수가 없고, 인호 역시 노골적으로 자신을 피하는 설의 모습에 마음이 무거워진다. 학교에서는 또 다시 족보 문제가 불거지면서 설과 상철 사이에 시비가 붙게 되고, 이 일로 인해 설이 다쳤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유정은 더 이상 사태를 방관할 수 없다 판단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