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의외로 비율 좋은 남자 연예인 배우 김희원

by 뱀선생 2020. 7. 5.
반응형

유머 - 의외로 비율 좋은 남자 연예인 배우 김희원

 

대두 어좁 180이 아니라
비율 좋은 180

 

이분이 박보영이랑 한 때 스캔들 헤프닝까지 났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두는 그렇다쳐도 슬리퍼신었는데도 비율 미쳤네
황정민 피지컬이 씹지리던데 0.5 그 느낌나네

 

와... 못친소 페스티벌에 왜 나오셨습니까.. ㅋㅋㅋ

 

아저씨에서 그렇게 악랄했는데 실제로는 소심 끝판왕이라는 아재 막짤 비율보소

 

이분 잘생긴건 아닌데 ㄹㅇ 매력있음
유해진 매운맛?

 

헐 느낌엔 170 언저리 인줄

 

미생, 차장님 애 기본도 안돼있는데요?

어이 고졸 슬리퍼가져와

 

못친소 이후로 몸약한 아재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몰랐네 ㅋㅋ

 

슬리퍼 피지컬 ㄷㄷ 연예인은 역시 레베루가

괜히 배우가아니네

 

아저씨 이거 방탄 유리야 ㅋㅋㅋㅋ

 

본인 대두어좁 181이다 비율좋은 169만도 못하다

 

이 아저씨 진지하게 좋아하는 젊은 여자들 엄청 많더라 ㅋㅋㅋ 평소엔 순박한데 작품에선 쎄게 연기하는게 섹시하다고

 

이정도는 돼야 박보영이랑 스캔들도 날 수 있구나 ㅋㅋㅋㅋ

 

김희원? 바퀴 달린 집 재밌게 보는 중 ㅋㅋㅋ

 

미생 다시보면 키 커보임ㅋㅋ 다만 임시완이 머리가 너무 작아서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보일뿐

 

요즘 미생 보는데 강소라랑 김희원이랑 박해준이 미생 비율 3톱 같았음

 

 

배우 김희원 프로필 정보

이름 김희원(金熙元)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71년 1월 10일 (49세) 경기도

본관 광산 김씨
직업 배우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신체 180cm, A형
가족 부모님
데뷔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
소속사 제이씨이엔티

 

실제 성격과 달리 개성 있는 외모로 극중에서 악역을 많이 맡아 악역배우로 이미지가 강하다. 그러나 드라마나 영화에서 매우 비열하고 사악하고 못된 역할만 맡아온 것과는 달리 실제 성격은 매우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편이며 우리가 영화에서 봐오던 그 악당 캐릭터가 맞나 싶을 정도로 순진하고 조용 조용한 편이라고 한다. 연기와 일상이 정반대

 

출처 : namu.wiki/w/%EA%B9%80%ED%9D%AC%EC%9B%90(%EB%B0%B0%EC%9A%B0)

www.fmkorea.com/29736928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