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편스토랑 - 주술사 전혜빈의 3가지맛 맥주 +유리가 만드는 육포

by 뱀선생 2020. 6. 27.
반응형

 

이사돈에서 주술사가 된 전혜빈의 3가지맛 맥주

먼저 후추맥주

맥주에 그냥 후추 톡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쌉싸름한 풍미 작렬이라고 하네요~

 

 

  

 

 

 

 

 

두번째 더치맥주

더치커피원액 2: 맥주 8 비율로 만드는 더치 맥주 고급스러운 흑맥주 맛이 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맥주거품위에 휘핑크림을 살포~시 얹은 생크림맥주 ㅋㅋㅋㅋㅋ

달달하서 여성들 취향 저격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효연이랑 유리가 전혜빈집에 놀러갔는데 ㅋㅋㅋㅋ 효연이 흡입하더라 ㅋㅋㅋㅋ

역시 달달한게 여성들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유리가 만드는 초간단 육포라지만 ㅋㅋㅋ 사실은 기름에 튀겨야 하니 귀찮아......

하지만 먹어보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고기를 얇게 썰어주세요

그다음 설탕으로 10분간 재워주기

그다음 바삭하게 튀겨주면 됩니다~

찍어먹는 소스는 간장 마요네즈 청양고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