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런닝맨 일반 시민들이 만난 런닝맨 멤버들 썰

by 뱀선생 2020. 6. 22.
반응형

런닝맨에서 일반인들이 만난 멤버들 멤버들 목격담 썰 ㅋㅋㅋㅋㅋㅋㅋ 웃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남 광수 ㅋㅋㅋ 아시아 프린스다 아시아 프린스 ㅋㅋㅋㅋ

 

 

 

멍지효란 별명을 가진 사람답게 ㅋㅋㅋㅋㅋㅋㅋ 팬의 얼굴은 기억하지만 어디서 온지 모르는 ㅋㅋㅋ

그래도 신기하게 근처 지명은 다 대는 ㅋㅋㅋㅋㅋ 팬 얼굴을 기억하면 외울법도 한데 말이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 팬 진짜 찐팬인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한 한마디 내가 니 친구냐? 

맞는 말이긴 한데, 김종국이 그러면 너무 무서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개구리 전소민 ㅋㅋㅋㅋ

남자는 얼굴을 가려도 본인은 안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하구먼 ㅋㅋㅋㅋ

얼굴을 드러내고 다니는데, 몰래 만나도 들키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안들킴???

 

 

 

아악 ㅋㅋㅋㅋㅋㅋ 상황 생각하면 웃프다 ㅋㅋㅋㅋㅋㅋ 와이프 눈치보는 가장 ㅋㅋㅋㅋ

사람 사는건 다 똑같아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찬이 교정한 치아였다니 ㅋㅋㅋㅋㅋㅋ 그럼 전엔 얼마나 돌출된 입이였다는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