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갑질상사가 꼰대 인턴으로 돌아와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꼰대인턴 후기

by 뱀선생 2020. 5. 21.
반응형

 

 

이 드라마는 세대 간 관계 역전이 만들어내는 통쾌하고 찌질하며 가슴 뭉클한 코미디이자, 역전된 관계 속이서, 각각 살아남기 위해 버둥대며, 꼰대와 요즘것들이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판타지 소통극이다. 

그리하여 마침대 꼰대가 아닌 어른을 성장하는 모두의 성장극이다.

 

인턴시절 박해진이 상사 김응수에게 갑질을 당해 회사를 나와, 다른 회사에 부장이 되어 승승장구 하고 있는와중, 자신의 상사로 있던 김응수가 자신의 부서의 인턴으로 들어와 갑질 상사가 되어 가는 ㅋㅋㅋ 오피스 코미디 물이다. 갑을관계가 체인지된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물로 주인공은 박해진, 김응수가 되겠다.

시청률도 나쁘지 않은편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질상사 김응수에게 회식자리에 왜 왔냐면서 폭언 폭행을 당하는 장면 ㅠㅠ

너무해.......... 짠해............ 눙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등장인물

멜로가 체질에 나왔던 한지은배우도 보이네요 ㅋㅋㅋ 응팔의 엄마 김선영도 보이고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보이는 뚜루뚜르르 박기웅까지 ㅋㅋㅋㅋㅋㅋ 반가운 얼굴들이 은근 많이 나오는듯 ?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다 갑자기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에 진출한 라면 cf에 나온 박해진의 모습 ㅋㅋㅋㅋ 무슨 알라딘 보는줄 ㅋㅋㅋㅋ

완전 화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닭면인데 닭이 안들어갔대 ㅋㅋㅋㅋㅋㅋ 왜이리 맛이 궁금하지 ㅋㅋㅋㅋㅋ

 

약간 골때리는 코믹요소를 섞어 놓은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보고 완전 호!! 호!! 

오늘 무조건 챙겨본다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