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다시 유행이 돌아온 곱창 머리핀을 착용한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0. 2. 22.
반응형

 

90년대 그때 그시절 여자들의 필수템이었던 곱장머리끈!

유행의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선이 곱창머리끈을 유행시켰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두꺼운 머리끈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곱창머리끈 깔별로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곱창머리끈이 다시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했다!

유행의 선두주자 여자연예인들의 사진에 보이기 시작한 곱창머리끈

역시 여행은 돌고 도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곱창머리끈을 짱짱해서 머리고정이 잘되서 좋다 !

색깔별로 재질 별로 여러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스타일에 깔맞춤 ! 

나도 다시 한번 곱창끈이나 사볼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