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예전부터 먹방으로 유명한 혜리의 한입만 크기

by 뱀선생 2020. 1. 3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의 한입만은 옛날부터 똑같았구나

정말 맛나게 입 크게 벌려서 한입에 다 욱여넣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어야 맛있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매번 저렇게 먹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나이에서도 쌈을 욱여넣기 ㅋㅋㅋㅋㅋ 

뭐 훈련받느라 힘들어서 그랬겠지만 ㅋㅋㅋㅋ 정말 떠오르는 먹방의 지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운 토요일에서 한입만 장기자랑

진짜 개인적으로 먹방 드라마 같은거 찍어주면 좋겠다 ㅋㅋ 재미질거 같은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