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공유의 집에 나온 김준수의 '지나간다'

by 뱀선생 2019. 12. 13.
반응형

https://tv.naver.com/v/11429814

 

준수가 처음으로 '행복하게' 부르는 "지나간다"♪♬

공유의 집 | 준수가 처음으로 '행복하게' 부르는 "지나간다"♪♬ [공유의 집] 2회, 20191212

tv.naver.com

오랜만에 방송에서 김준수가 노래부르길래 ㅋㅋㅋㅋㅋ

얼마나 노래부르고 싶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뮤지컬에 나와서 자주 부르지만

tv에서 부르는건 정말 오랜만 아닌가 ㅋㅋㅋㅋㅋ?

여전히 특유의 음색으로 노래는 잘 부르네요

스스로 행복하게 불렀다고 하는데 그럴만하다 증말

 

 

 이런 취지로 만든 mbc 파일럿 방송이였는데, 정규편성이 될런지......ㅋㅋㅋㅋ

잘못하면 그냥 스타들 애장품 소개하는 프로같이 되는거 아닌가 몰라

나누면 행복한가 좋은 취지이긴 하나, 글쎄, 이 포맷가지고 오랫동안 갈 수 있을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