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수능을 마친 고3들을 위한 새내기 메이크업

by 뱀선생 2019. 12. 3.
반응형

마리텔에서 수능생들을 위한 방송이 방영되고 있다.

지난주에는 오나미가 아리아나 그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으로 환생한 거 같긴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다들 딩요 닮았다고 아니면 오리아나 나민데라고 ㅋㅋㅋㅋㅋ

이번 주에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특집으로 새내기 메이크업이 나와 화장을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 같았다.

 

https://tv.naver.com/v/11270887

 

생에 첫 화장을 하는 예진이..♥♡ (ft.마리텔 장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생에 첫 화장을 하는 예진이..♥♡ (ft.마리텔 장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35회, 20191202

tv.naver.com

공부에 찌들어있던 애기에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숙녀로 바뀔 시기이다.

새내기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 성공!!!

고3 수능이 끝나면 정말 하고 싶은 일도 많고 한창 꾸미고 싶고 어른처럼 보이고 싶은 시기이다.

나도 또한 그랬던거 같은데 이제 10대 시절의 나와 작별을 하고 20대의 자신과 마주하시길 ㅋㅋㅋㅋ 또한 여성들의 화장은 정말 사람을 달라지게 한다는거 ㅋㅋㅋㅋㅋ 어린 친구들은 피부가 워낙에 좋으니 괜히 화장 두껍게 하지 말고

베이스 메이크업에 그냥 립만 발라도 예쁜 나이니 자기 나이에 맞는 메이크업을 했으면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