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자 친구 선물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소개할까 한다.
보습력이 높으나 끈적임이 없어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가을, 겨울철만 되면 손이 쩍쩍 갈라지는 여성들을 위한 필수품이다.
4초에 1개씩 판매된다고 하여 유명세를 얻은 록시땅
뉴트로지나, 카밀 등 유명하다는 핸드크림을 다 써 보았으나,
재구매율이 높은 아이템은 역시 록시땅 제품이다.
뒷면에 자세히 보면 점자가 있는데, 시각장애인을 향한 배려 센스 있었다.
(록시땅 선물세트)시업버터 핸드크림 30ml, 시어버터 립밤 스틱 5g 2만원대
뉴트로지나 제품보다는 가볍게 바를 수 있으며 흡수는 록시땅이 더 빠르며 보습력은 손이 쩍쩍 갈라지다 싶은 사람이면 뉴트로지나 제품을 추천하며 가볍게 여러 번 바르는 사람은 록시땅을 추천한다. 향은 록시땅에서 나오는 핸드크림이 더 여러 가지 향이 있으니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립밤은 항상 튜브형만 써 보다가 스틱형을 처음으로 사용해보는데요. 번들거림이 없어 부담없이 바를 수 있으며 향도 과하지 않은 바닐라 향이 납니다. 스틱형은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짜서 쓰는 튜브형을 더 깔끔하게 쓸 수 있는 것 같다.
https://kr.loccitane.com/2019-holiday,22,2,97020, 1436572.htm?utm_source=NaverBrandSearchPC&utm_medium=paidSearch&utm_campaign=KRKR_sales_performance&utm_term=maintex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