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곽철용 영입으로 BGK 세계관 유니버스를 만들고 있는 버거킹 ㅋ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by 뱀선생 뱀선생 2019. 11. 11. 13:56

본문

유머 - 곽철용 영입으로 BGK 세계관 유니버스를 만들고 있는 버거킹 ㅋ

 

https://youtu.be/BDste-7oQc0

곽철용 김응수 버거킹 광고 "Ask and go to the Blue" 본편 드디어 공개!!

곽철용이 버거킹 매장에서 
'묻고 더블'을 외친 이유는 !?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순쇠고기 더블패티!
신제품 더블 해쉬 불고기 출시 !
'어이 젊은친구, 나 믿고 더블로가 ~'

 

 

어제 나온 버거킹 CF인데 

곽철용 가지고 생각보다 심심함

 

근데 저 노란 자켓이 김영철로 추측되면서

묻고 더블로 x 사딸라 크로스 광고가 나올거라는

예상이 되고 있음

1월에 나왔던 광고에서 

김영철이 노란 자켓을 입고 출연했었고
 

묻고 더블 세트 5900원 + 사달라 세트 4900원 현재 행사도 이렇게 하고 있음

 

 

버거킹 유니버스 ㅋㅋㅋㅋ

 

그런데 이거 울집앞 버거킹 생긴곳에서 했는데 곽철용 형님만 오셨었음 드라마 촬영팀보다는 작게 쪼그만 탑차하나와서 촬영하구 가더라

 

BGK 유니버스 ㄷㄷ

Cf도 묻고 떠블로가네 ㅋㅋ

 

아이언 드래곤..ㅋㅋ

묻고 사딸라로 가!

 

4딸라 좀 찔러봐라 ㄷㄷ

 

뭐야 8처넌으로 인상하나보네

 

곽철용 나올꺼면 진작 나오지 넘 늦게 나옴 그리고 라스보니까 안한다면서 결국하셨네ㅋㅋㅋㅋ

거절하기엔 너무 큰 돈이였다..

 

한창 불타고 있을때 딱 나왔어야되는데 무슨 광고 티저나 유출하고 그래가지고 늦게 나옴 ㅋㅋ

 

크로스오버 기대해본다 ㅋㅋㅋ

 

이거 광고 잘 뽑앗네 ㅋㅋㅋ 엑기스만

 

철용좌 광고찍은건 좋은데 좀 심심하긴하네 ㅋㅋ

 

버거킹도 유니버스되가누ㅋㅋㅋ

 

믿고 더블로 사러 지금 간다

 

젊은친구아니고 한참 선배 아니냐ㅋㅋ

배토비 존맛탱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718951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