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한 디씨인의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ㅋㅋㅋ

by 뱀선생 2019. 11. 8.
반응형

유머 - 한 디씨인의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ㅋㅋㅋ

 

영혼이 빠져나가는 와중에도 먹고있네 진짜 맛있나보다

사진 역동적인거 보소  ㅋㅋㅋㅋ

 

첫짤 그 자이언티 친구닮았다 ㅋㅋ

 

ㅋㅋㅋㅋ 창문 열어야함 추워야 개꿀맛ㅋㅋ

밖에서 먹으면 맛있음

 

뽀글이가 아니네?

 

추운날 밤에 밖에서 드십쇼 ㅋㅋㅋㅋ 굳이 집에서 군복을ㅋㅋㅋ 디시인답네

 

지오피에서 야식먹어본적이없다 쥐새끼가부식다처먹고
부식먹을시간에 잠잤음 ㅜㅜ

 

의경인데 저런 추억 없어서 아쉬움

대신 방범 돌다 슬쩍슬쩍 사먹는 맛 ㅋ
특히 야간방범순찰때..

 

나도 가끔 겨울에 창문 다 열어놓고 침낭 꺼내서 지내는데
컵라면 먹을때 오짐

 

집에서 불침번 서고 방온도 재고 다시 환복후 라면때리고 식후땡하고 잤다는 글도 예전에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오늘처럼 밤공기 찬날은 진짜 컵라면 생각나드라.ㅋㅋ

 

초병근무 끝나고 새벽에 라면취식 해도 되겠습니까 허락맡은 뒤 먹는 라면 객굴맛이였지 ㅠㅠ

 

지오피 근무 끝나고 불꺼진 식당에서 후임하고 컵라면 먹던 기억은 늙어서도 떠오를듯

 

겨울에 밖에서 30분만 있다가 와서 먹으면됨

 

안경에 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라면을 끓인다.
2. 아파트 보일러실로 내려간다.
3. 경비 아저씨에게 들킬 듯 안들킬 듯한 상황을 만든다.
4. 먹는다

 

난 낚시가서 새벽에 추운날씨에서 방파제 위에서 까먹는 그맛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607189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