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60201 9화 리뷰 및 감상평

by 뱀선생 2016. 2. 2.
반응형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60201 9화 리뷰 및 감상평


이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딱 두가지.

김고은과 치어머니라는 신조어를 만든 작품이라는 것.


김고은은 박범신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2012)를 보고 팬이 됐습니다.

대종상과 청룡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데뷔는 환상적으로 등장 ㅋㅋㅋㅋ

하지만 이후 몬스터, 협녀 등등 기대치를 채워주지 못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됐는데

이제는 드라마라니... 과연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치즈인터트랩의 원작은 2010년에 시작된 인기 웹툰인데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로 만든다고 했을때 캐스팅에 대해서 원작팬들의 비난이 심했음. (대략 스타워즈 급? ㅋㅋㅋㅋ)

누가 주연배우역에 캐스팅 됐다는 기사만 뜨면 미스캐스팅이내 어쩌내 찬반 논쟁으로 

네이버 실검에도 많이 올라가고 그래서 시어머니를 패러디한 치어머니 ㅋㅋㅋㅋ

하도 말이 많은 작품이길래 한번 봐보자고 결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번 8화 리뷰때 백인하(이성경)의 비중이 줄어들어 아쉽다고 썼는데

이번화는 완전 존재감 폭발 ㅋㅋㅋㅋ

아예 오바하는 거슬리는 연기가 10회 가까이 계속되니까 이제는 캐릭터화 되서 제가 익숙해진듯 ㅋㅋㅋㅋ

이번화에서는 잠깐잠깐 감초같은 비중이 아니라 

오히려 오바하는 캐릭터가 자주나와서 그런지 익숙해지고 환상의 커플 한예슬이 떠오르는 연기였음.

자꾸 삐쭉이는 입술에서 "꼬라지 하고는~"이라는 대사가 나올것만 같음 ㅋ

10화 예고편 보니까 뭔가 더 집중적되는 역활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 기대되네요~

백인하의 분량이 늘어나서 그런지 이번주 백인호(서강준)의 분량이 줄어든 듯.

홍설 남동생 홍준(김희찬)과 홍설의 후배 강아영(윤예주)의 멜로라인은 깜놀했음.

(문득 치인트 초반에 유정과 소개팅 시켜달라는 강아영의 모습이 떠오름 ㅋㅋㅋㅋ)

아 오영곤(지윤호) 여친 역활로 나오고 있는 이다영(김혜지)도 몰랐는데 이쁨 ㅋ


ㅋㅋㅋㅋ 마지막 멜로멜로했던 장면.

홍설(김고은)이 아쉬워하며 삐지나 했더니 유정(박해진)이 화장실 앞에서 캔커피 들고 기다리고 있네요.




9화 다시보기 줄거리, 스토리

꾸준히 신경을 긁어대는 민수와 전보다 더 노골적으로 접근하는 영곤 때문에 점점 더 지쳐가는 설. 결국 조별 프로젝트 발표 날 민수를 향한 분노를 터뜨려버리고 만다. 하지만 영곤에 의해 유정과 영곤 사이의 진실을 알아버린 설은 결국 유정에게 잠시 거리를 두자 얘기하고, 유정은 그런 설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한편 유정에 의해 오피스텔에서 쫓겨난 인하는 인호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된다.


10화 미리보기, 예고

설의 동생 준이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거짓말을 하고 다닌 민수. 이를 알게 된 설은 결국 폭발하고, 모두가 보는 앞에서 민수와 육탄전을 벌인다. 한편 설에 대한 감정을 자각하기 시작한 인호. 애써 부정해보지만 설을 햐한 두근거림은 멈출 줄을 모르는데!

반응형

댓글